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대전 둔산동 투데이티데이 :: 향긋한 밀크티와 예쁜 디저트 맛볼 수 있는 곳 > <

by 젤라♡ 2015. 3. 4.

 

 

 

 

지난 일요일 친구들과 모임이 있었어요!

 

둔산동 갤러리아 근처 무젠스시에서 1차하고, 2차는 맞은편 투데이티데이로 왔죠^^

 

지나다니면서 한번 들려보고 싶었던 곳인데, 이번에 제의견이 반영됬어요!!

 

ㅎㅎㅎ

 

스시집에서도 엄청난 먹방으로 1차를 마무리했지만

 

커피배 디저트배는 따로 있는 우린 위대한 여자들이니까 ㅋㅋ

 

 

 

 

 

카페에 들어서면 보이는 투데이티데이 로고에요!

 

젤라랑 친구들은 바로 요 고로 아래 자리를 잡았답니당 ㅎㅎ

 

 

 

 

 

창이 커서 카페 조명은 은은한 정도지만, 빛이 엄청나게 들어와요

 

그래서 사진찍기가 참... 내부는 몇장 못찍었어요..ㅜ

 

 

 

 

 

주문하는 곳입니당!

 

옆의 쇼케이스 안에는 수제타르트와 케익 그리고 색색의 마카롱도 있었어요~

 

디저트 종류도 생각보다 많다요 ㅎㅎ

 

 

 

 

 

우리는 총 다섯명!! ㅋㅋ 많죠 ㅋㅋ

 

이중에서 젤라꺼는 Hot 아쌈 로얄! 가장 기본인 밀크티를 맛보기로 했어요

 

다들 음료 하나씩 주문하고~ 옆테이블에 층층이 색이 다른 케익을 먹길래 물어봐서 주문하고 ㅋㅋ

 

 

 

굿잡

 

주문한 메뉴 정리해볼께요^^

 

레인보우케익 6,500원 / 크림치즈허니브레드 6,500원

 

Hot 아쌈 로얄 4,300원 / Ice 아쌈 로얄 4,300원+버블추가 500원

 

Ice 아메리카노 4,200원 / Ice 카페모카 4,900원 / 피치 티무디 5,500원

 

 

 

 

 

 

주문한 음료기다리면서~ 이모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와이!!

 

사진찍자고 이름부르니까 단번에 쳐다봐주네요 아고 애뻐라 ㅎㅎ

 

이제 몇개월 뒤면 돌이래요 벌써 > < 빠르다빨라~

 

이모가 애착인형 애쁘게 만들어줄께 와이야^^

 

 

 

 

 

그러는사이에 음료들이 나왔어요!!

 

이 겨울에 차가운 음료라니 ㅋㅋ 젤라꺼 빼고 모두들 아이스네요 ㅋㅋ

 

 

 

 

 

왼쪽이 Ice 아쌈로얄+버블티, 오른쪽은 젤라꺼 Hot 아쌈로얄

 

Hot 아쌈로얄에는 스팀밀크에 티백이 들어있어요 점점 우러나오면서 더 진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은은한 향이 퍼지는 밀크티! 젤라 취향이에요 > < 마이쪙마이쪙!!

 

친구가 시킨 버블티 추가한 것도 오호 맛나더라구용 히히

 

공차에도 이런 비슷한 맛이 있대요~ 젤라도 공차 가봐야겠어요 크크

 

 

 

 

 

요건 Ice 카페모카!

 

친구들 중에 제일 먼저 결혼한 와이엄마는 어딜가나 카페모카를 주문한답니당 ㅋㅋ

 

투데이티데이에서도 역시나 휘핑듬뿍올린 카페모카!!

 

카페모카는 많이 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휘핑이 달긴하지만요 ㅋㅋ

 

 

 

 

 

요건 커피 잘 안마시는 병알이 고른 피치 티무디!!

 

얼음이 갈려있어 슬러쉬 같았어요!! 복숭아맛 쥬시쿨을 살짝 얼려 갈은 듯한 맛?ㅋㅋ

 

상큼상큼하더라구요 > <

 

 

 

 

 

짜자잔~!! 옆테이블에 있는데 애뻐서 우리도 시킨 레인보우 케익!!

 

층층이 시트마다 색이달라요! 그래서 레인보우 케익인가봐요 ㅎㅎ

 

시트마다 맛은 다르지 않았구요, 그사이에는 크림치즈 맛이 나는 것 같았는데.. 잘 모르겠어요ㅋㅋ

 

암튼 보기에 예쁜만큼 맛도 있는걸로!

 

 

 

 

 

다음은 크림치즈허니브레도입니당 > <

 

흔히 볼 수 있는 허니브레드에 크림치즈 덩어리가 올라가 있어요!

 

크기는 좀 작았어요 보통 허니브레드 사이즈보단 ㅋㅋ

 

슥슥~ 잘라서 크림치즈랑 허니브레드랑 같이 한입 먹어보니, 조합이 좋았어요!

 

맛있당당당 !!

 

투데이티데이 음료뿐만 아니라 디저트도 매우 맛있더라구요! 성공입니당ㅋㅋ

 

홧팅2

 

 

 

맛난 음료와 디저트 먹으면서 다가오는 와이 돌잔치와

 

품절녀가 되는 친구의 들러리 촬영에 대해서 이야기했어요 ㅋㅋ

 

컨셉도 정해야하고 컨셉에 맞는 의상도 정해야하고.. 생각할게 많더라구요ㅜ ㅜ

 

살은 언제빼나.... ☞☜  ㅋㅋㅋ암튼뭐

 

둔산동 투데이티데이!! 밀크티맛보러 들려보세용^^

 

 

 

 

 

 

 

 

 

 

대전 둔산동 투데이티데이 :: 향긋한 밀크티와 예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곳 > <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