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노은동 권인순 갈비김치찌개 전문점 :: 돌솥갈비김치찌개와 돌솥밥, 그리고 돌솥누룽지까지!!

by 젤라♡ 2015. 2. 24.

 

 


 

 

 

권인순 갈비김치찌개

돌솥갈비김치찌개와 돌솥밥, 그리고 돌솥누룽지까지!!

 

 

 

 

 

ㅎㅎㅎ

 

봄을 부르는 비가 부슬부슬 오던 날! 젤라는 보글보글 김치찌개가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예전부터 김치찌개가 땡기는 날이면 방문했던 노은역 근처 갈비김치찌개를 먹으러 갔어요 > <

 

 

 

▲▲▲

 

위치먼저 확인해주세요~

 

 

 

 

 

 

 

 

식당 외부입니다 ;-)

 

비가 왔던 날이어서 그런지 어둑어둑하네요

 

권인순 갈비김치찌개 전문점! 들어가 봅시다용!!

 

 

 

 

 

 

식당 내부 홀 모습이에요!

 

역시 비오는 날엔 김치찌게죠!!

 

조금 이른 저녁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식사하러 온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젤라도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당

 

자리에서 바라본 주방 쪽 모습이에요~ 바쁘게 움직이는 듯한(?) 모습들 ㅋㅋ

 

 

 

 

 

 

자리에 앉자마자 기본 반찬을 세팅해주셨어요!

 

아삭이고추, 쌈장, 오이피클, 김, 간장. 기본 반찬은 요렇게 간단하게 나온답니다

 

그리고 주문주문~ 갈비김치찌개 2인분이요 !!!

 

갈비김치찌개 1인  9,000원 (2인이상)

 

 

 

 

 

 

두두둥 ㅋㅋ

 

드디어 갈비김치찌개와 돌솥밥이 나왔어요!

 

 

 

 

 

 

갈비김치찌개는 통김치가 들은채로 나와요!

 

어서 불을 켜주고~ 팔팔끓여봅시다용용 ><

 

요 갈비김치찌개는 오래 끓이면 끓일 수록 더 맛있어요!!

 

 

 

 

 

 

밥은 서리태콩이 들어간 돌솥밥이에요!

 

저렇게 콩 속살(?)이 연두빛이 나는게 서리태콩이랍니다^^

 

돌솥에 누룽지가 살짝 앉아야 하니, 조금 기다렸다가 밥을 퍼주세요!!

 

 

 

 

 

조금씩 보글보글 끓는 기미가 보이면, 통으로 나온 김치를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세요~

 

엄마님~ 맛나게 잘라주세용용 히히

 

즐거워

 

 

 

 

 

 

보글보글 끓고있는 갈비김치찌게에요!!

 

이렇게 완전 보글보글 끓을 때 쯤이면 김치 아래 들어있는 갈비고기들도 어느정도 익었을테니,

 

 

 

 

 

 

 

갈비고기들을 꺼내서 먹기좋게 잘라줍니다~

 

갈비들은 푹 익으라고 다시 아래 쪽으로 넣어주고요, 살코기들은 이제 먹어볼까용?ㅎㅎ

 

 

 

 

 

 

세팅세팅!! 밥 준비준비!!

 

돌솥으로 지은 밥이라 더 맛있어 보여요 > <

 

 

 

 

 

 

 

돌솥에 있는 밥을 다 퍼주고 난 뒤, 있다가 먹을 누룽지를 위해 물을 부어줍니다

 

숭늉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 많이 넣어주세요! 젤라는 밥이 있던 곳까지 물을 부어줬어요

 

저렇게 두고 식사를 하다보면, 맛난 누룽지와 숭늉이 된답니당

 

하트3

 

 

 

 

 

 

세팅완료!! 됬으면 이제 식사를 시작해요 > <

 

밥에 김치랑 고기 얹혀서 먹으면 정말정말 끝내줘요!!

 

밥이랑 김치랑 김이랑 싸서 먹어도 맛있구요!!

 

 

여기에 소주 한잔 딱~ 하면 정말 최고의 궁합이겠죠?

 

젤라는 이날 저녁먹고 다른 일이 있어서 아쉽게도 소주는 다음기회에...ㅋㅋㅋ

 

 

맛나게 한그릇 뚝딱 헤치우고!

 

다음 순서는 누룽지 되겠습니당!!!

 

 

 

 

 

누룽지 역시 맛있게 잘 되었어요!!

 

먹자먹어 누룽지는 소화 잘되니까ㅋㅋ 먹자먹어ㅋㅋ

 

 

 

 

 

누룽지랑 김치랑도 같이 먹고~

 

 

 

 

 

푹~ 익은 갈비랑도 먹고~

 

김치도 많이 들어있지만, 갈비랑 살코기도 많이 들어있어요!!

 

 

 

 

 

아고고 한끼 식사 뚝딱 헤치웠네요 히히

 

먹는다고 열심히 먹었는데, 김치가 조금 남았어요 ㅠ ㅠ

 

그치만 배가 터질것 같아서 ㅋㅋ 더 이상 먹을수가 없었답니당

 

 

 

 

 

다 먹고 난 뒤 계산 영수증!!

 

갈비김치찌개 2인분 총 18,000원 나왔습니당^^

 

엄마님 잘먹었습니다용

 

 

 

비오던 날 먹은 권인순 갈비김치찌개!

 

소주 한잔에 보글보글 끓는 김치찌개가 생각난다면 요기 어떨까요?ㅎㅎ

 

 

 

 

 

 

노은동 권인순 갈비김치찌개 전문점

 

돌솥갈비김치찌개와 돌솥밥, 그리고 돌솥누룽지까지!!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