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대전 월평동 사나이김밥 대전선사점 :: 세계최초! 김밥최초! 숯불구이김밥을 맛보다 :)

by 젤라♡ 2015. 3. 3.

 

 

 

사나이김밥 대전선사점

 

세계최초!김밥최초! 숯불구이김밥을 맛보다 ;)

 

 

 

 

 

 

 

 

 

생각중

 

TV 드라마에서만 보던 사나이김밥! 드디어 대전에도 생겼네요!!

 

친구들중에 제일 먼저 결혼한 친구를 만난날!! 집앞에 새로운 김밥집이 생겼다며 가자고 하더라구요!!

 

아가 병원들렸다가~ 바로 김밥집으로 고고 했답니당 ㅎㅎ

 

 

 

 

 

 

▲▲▲

 

요기요기에있어요!!

 

 

 

 

 

 

 

사나이 김밥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직화숯불구이 김밥

 

사나이 김밥의 직화숯불구이 김밥은

 

김밥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한 김밥이라고 친구가 알려주더라구요!!

 

 

 

 

 

 

사나이김밥 대전선사점 영업시간 AM 09:00 ~ PM 09:00

 

라스트오더 / PM 08:30

 

[단체주문전문]

 

T. 042-482-8295

 

 

 

 

 

 

식당에 들어서서 가장 안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늦은 점심시간이라 햇빛이 식당안을 강하게 비추네요

 

그래서 사진이 뿌옇게 나오고ㅜ 힝

 

식당 내부는 요 한컷만 찍고 우선 메뉴를 살펴봤어요!

 

 

 

 

 

 

1인분용 직화 숯불고기도 판매한대요 > <

 

보통 고기집가면 1인분만은 못시키는데

 

사나이김밥은 양념갈비와 돼지고기를 숯불구이로 1인분 주문가능하대요!!

 

대박

 

 

 

 

요고가 사나이김밥 메뉴판입니당^^

 

김밥전문점답게 김밥메뉴가 가장 많구요, 면종류, 덮밥류, 곁들임메뉴, 떡볶이&튀김까지!!

 

메뉴구성이 제법 다양해요!!

 

 

 

 

 

젤라랑 친구는 마약김밥, 직화숯불갈비김밥, 사나이즉석치즈떡볶이 요렇게 세가지 주문했답니당^^

 

마약김밥 4,000원

 

직화숯불갈비김밥 4,000원

 

사나이즉석치즈떡볶이 5,000원

 

 

 

 

 

 

 

 

주문을 한 후 식당내부를 살펴봤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이라 그런지 인테리어도 그렇고 대체로 깔끔하더라구요^^

 

그런데 매장 크기에 비해 일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처음엔 손님이 우리밖에 없었는데.. 엄청 시끄러웠던... ㅋㅋㅋ

 

 

 

 

 

 

요리

 

주문한 메뉴 등장~~

 

 

 

 

 

 

속이 꽉~ 찬 김밥!!

 

맛있어보이네요 > <

 

 

 

 

 

그리고 치즈 솔솔 뿌려져있는 떡볶이까지 !!

 

역시 김밥엔 떡볶이죠 히히 

 

흔히 맛볼 수 있는 그런 맛의 사나이즉석치즈떡복이였어요

 

 

 

 

 

김밥 맛보기 전에 한개씩 자세히 살펴봤어요 ㅋㅋ

 

왼쪽에 있는 김밥이 직화숯불갈비김밥이구요, 오른쪽이 마약김밥이에요!

 

 

직화숯불갈비김밥엔 상추같은 쌈이 내용물을 감싸고 있어요

 

직화숯불로 익힌 고기와 양파, 당근, 계란, 단무지까지 요롷게 들어있네요

 

먹어보니, 직화숯불로 익힌 고기 덕분에 그 향이 나요! 불냄새라고 해야되나 ㅋㅋ

 

그리고 상추랑 양파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고기랑 밥이랑 쌈싸먹는 느낌의 맛!!

 

 

 

다음으로 오른쪽의 마약김밥!

 

마약김밥은 깻잎이 양념된고기&고추와 계란, 단무지, 우엉, 당근이 들어있네요

 

요 김밥은 다른 김밥집에서 먹을 수 있는 고추김밥 같은 느낌이었어요~

 

매운김밥! 그렇다고 엄청 맵지는 않았구요, 적당히 매운맛!

 

 

 

멍2

 

김밥을 먹어본 결과!

 

숯불로 구운 고기를 김밥에 넣는다는 것 외에는 그렇게 뭔가 엄청나게 맛있다는 느낌은 못받았어요..

 

블라인드 테스트 1위라는 건... 아마도 숯불구이 고기가 김밥에 들어가서 그 고기 덕이 아닐까...

 

함께 김밥을 먹었던 친구도 생각보다는, 기대했던 만큼에는 못 미치는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아쉽당 김밥.... 숯불구이김밥....

 

암튼 뭐 사람입맛은 다르니까요!

 

젤라 입맛에는 탈락! ㅋㅋ 김밥은 역시 엄마손김밥이 최고 ㅋㅋ

 

 

 

 

 

 

 

 

 

 

대전 월평동 사나이김밥 대전선사점 :: 세계최초! 김밥최초! 숯불구이김밥을 맛보다 :)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