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스타벅스 충남대정문점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BOGO쿠폰 사용 1+1 뒤늦은 시음후기

by 젤라♡ 2015. 2. 25.

 


 

 

 

스타벅스 충남대정문점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BOGO쿠폰 사용 1+1 뒤늦은 시음후기

 

 

 

 

 

오늘!! 2월 25일!!

 

바로 스타벅스 신메뉴인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BOGO쿠폰의 마지막 사용 날이죠!!

 

 

 

 

지난 2월 3일에 받은 쿠폰인데 요렇게 마지막날까지 고이 모셔두고 있다가 사용했답니당 ㅋㅋ

 

왠지 그냥 모카도 아니고 라스베리가 들어갔다니까!

 

모카맛이랑 라스베리맛이랑 별로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느낌에...

 

미루고 미루다가 이제야 맛보게 되었어요 ㅋㅋㅋ

 

 

 

 


 

스타벅스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Raspberry Truffle Macha

 

밸런타인 데이와 잘 어울리는 상큼한 라스베리 맛의 모카 음료에, 다크 초콜릿과 커피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트러플 소스로 마무리되어, 특별한 날에 맞는 완벽한 조화를 선사합니다.

 


 

 

 

 

 

 

 

 

 

스타벅스 충남대정문점이에요!

 

예전에 카페베네가 있던 자리에 스타벅스가 들어왔더라구요

 

 

 

오늘 충남대학교 학위수여식이 있었는데,

 

젤라 아는 분이 박사학위를 받으셔서 축하드리러 갔다가 오는길에 들렀답니당^^

 

 

 

 

 

 

바로 주문을 했어요!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주세요!!! BOGO쿠폰있어요!!! ㅋㅋㅋ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톨사이즈 5,600원 / 390Kcal

 

한잔은 휘핑빼고 주문했어요!

 

오홍 한잔 가격으로 두잔을!! BOGO쿠폰 좋다요 > <

 

BOGO쿠폰 처음써보는 거라 ㅋㅋ 히히 좋더라구용용

 

대박

 

 

 

 

 

 

스타벅스 오랜만에 와서 그런지

 

디저트 종류가 더 다양해졌더라구요!! 뭔가 더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이 많아진것 같아요 ㅋㅋ

 

하지만 오늘은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만 마시는 걸로..

 

점심 먹은게 여태 소화가 안됬는지 배가 불러서... ㅠ

 

 

 

 

 

 

 

스타벅스 충남대정문점 밖에서 보이는 것과 다르게 더 넓더라구요

 

공간이 길게 되어있어서 안쪽으로 들어가도 자리가 많았어요!

 

그리고 대학교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콘센트가 있는 자리가 다른 스타벅스 매장보다 더 많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실제로 노트북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았구요^^

 

 

젤라도 한쪽에 자리를 잡고 매장을 여기저기 둘러보는 사이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두잔이 나왔습니당 > <

 

 

 

 

 

휘핑 없는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

 

트러플 소스로 빙그르르르 둘러주셨네요 > <

 

 

 

 

 

요건 휘핑 포함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

 

따땃한 음료 위에 올려주는 휘핑은 아무래도 빨리 녹는 것 같아요 ㅋㅋ

 

나오자마자 바로 가져와서 뚜껑을 열었는데도 벌써 휘핑이 많이 녹은 상태였어요

 

 

 

 

 

겉으로 보기에는 이게 그냥 카페 모카인지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인지 구분이 안되죠 ㅋㅋ

 

그런데 모카향과 함께 라스베리향이 약간 나더라구요 오호!

 

두두둥 드디어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를 맛보았습니당 > <

 

 

직접 마셔보니 처음에 이름만 듣고 생각했던 맛과는 다르게 라스베리 맛이 강하지 않았어요!

 

오히려 라스베리 맛이 난다기보다는 카페 모카인데 라스베리 향이 조금 가미된 정도?

 

그나마 라스베리 향도 은은하게 풍기는 정도라 카페 모카 맛을 방해할 정도는 아니더라구요

 

괜히 이름 때문에 선입견이 생겨버린 듯 한 ㅋㅋㅋ

 

 

 

 

충남대 학위수여식 끝나고 나오니 밖이 쌀쌀해져서 추웠는데

 

따땃하고 달콤한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마시니 몸도 따땃해지고 당도 충천(?)하고 ㅋㅋ

 

 

3월에도 신메뉴 BOGO쿠폰 또 나오겠죠?ㅎㅎ

 

젤라 입맛에 맛는ㅋㅋ 맛난 음료로 나왔으면 좋겠다요 히히

 

커피한잔 

 

 

 

 

 

 

스타벅스 충남대정문점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 BOGO쿠폰 사용 1+1 뒤늦은 시음후기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