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양산 봉평메밀명가 :: 진해서 고소한 메밀들깨칼국수 드시러 오세용^^

by 젤라♡ 2015. 3. 4.

 

 

 

 

 

 

 

 

양산에서 들린 숨은 맛집!! 소개할께요^^

 

 

샤방

 

 

외갓집이 강원도 영월이라서 명절 때나 할머니댁 놀러가면

 

메밀로 만든 음식들을 많이 먹게되는데요!

 

양산에서도 메밀요리가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들려봤어요 > <

 

양산에 사는 지인 소개로 들린 봉평메밀명가!!

 

요집은 특히 메밀들깨칼국수가 맛나다고 해서 먹으러 갔답니당 ㅎㅎ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주방 모습이에요 ;)

 

부부가 운영하시는 곳인데, 주방도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 보였어요!

 

 

 

 

 

그리고 요렇게!

 

의자에 앉을 수도 있고, 바닥에 앉을 수도 있게 자리가 구성되어 있어요

 

 

 

 

 

봉평메밀명가 메뉴판입니당^^

 

메밀로 만들 수 있는 요리들이 메뉴판 가득 보이네요

 

그리고 이곳은 반죽과 면을 식당에서 직접 뽑는다고 합니당!

 

 

젤라는 이 식당에서 제일 맛있다는!! 지인추천!! 메밀들깨칼국수를 주문했답니당 ㅎㅎ

 

메밀들깨칼국수 6,000원

 

 

 

 

 

봉평메밀명가는 생수 대신 직접 끓인 숭늉을 물 대신 주시더라구요

 

식사 전에 구수한 숭늉을 마시며 메밀들깨칼국수를 기다려봅니당~

 

하트3

 

 

 

 

 

기본반찬으로 김치와 열무김치가 나왔어요!

 

김치도 맛있었지만, 젤라 입맛에는 열무김치가 더 맛나더라구요 히히

 

 

 

 

 

메밀들깨칼국수 나왔습니당당당당 > <

 

보기에도 국물이 진해보여요! 들깨가 많이 들어간 것 같아요!! 쪼앙ㅋㅋ

 

 

 

 

 

국수를 둘둘말아 한젓가락 집어보니,

 

보통의 하얀 칼국수면과는 다르게 이걸 무슨색이라고하죠? 회색? 연갈색?......

 

암튼!! 메밀로 뽑은 칼국수면이에요!!

 

 

그냥 칼국수 면보다 더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 <

 

 

 

 

 

메밀들깨칼국수를 먹다보니 오잉? 이게 뭘까요?

 

처음에 보고 메추리알인가? 감자옹심인가? 했어요....

 

강원도 음식 중에 감자옹심이라고 비슷하게 생긴게 있거든요ㅋㅋ

 

뭔가 싶어서 반으로 갈라보니,

 

 

 

 

 

오호~ 안에 만두속이 들어있네요 ㅋㅋ

 

감자옹심이가 아닌 미니만두 같은 거였어요!!

 

만두맛이 나면서 겉에 피는 쫀득쫀득하고~ 맛있는 맛이었답니당

 

 

 

 

 

식사를 마치고 나면 특이하게 모과차를 주세요

 

모과차는 향이 참 좋아요~ 비타민도 풍부해서 겨울철에 감기예방으로 마시면 좋대요^^

 

요렇게 식후 모과차까지 잘먹었습니당당당!!

 

 

 

 

 

식당의 한켠에는 메밀로 만든 것들을 판매도 하고 있어요!

 

순메밀가루, 메밀묵가루, 메밀국수 등이 있답니다^^ 

 

 

 

 

 

 

역시 양산에 사는 분이 소개해 준 곳이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젤라가 면요리를 좋아하기도 하고^^ 메밀요리도 좋아하고^^ 들깨칼국수도 좋아하고^^

 

ㅋㅋㅋ

 

항상 느끼는 거지만 안좋아하는게 없네요 크킄

 

 

 

 

 

참참참!! 봉평메밀명가 정기휴일 확인하세요!!

 

매월 째주, 째주 토요일은 정기휴무일입니다^^

 

 

 

 

 

 

양산 봉평메밀명가 :: 진해서 고소한 메밀들깨칼국수 드시러 오세용^^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