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피니시크림! 소이빈 피니시크림 영양크림으로 좋아요!

by 젤라♡ 2015. 1. 23.

 

 

 

 

 

 

 

innisfree soybean finish cream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피니시크림

 

 

 


 

 

 

 

이니스프리에서 자연발표라인이 나온지는 꽤 됬죠^^

원래는 자연발표 에너지 에센스가 굉장히 이슈가 됬었는데, 그 화장품과 같은 자연발표 라인에 이 피니시크림도 있어요!

언제인가 이것도 VVIP 멤버십키트로 받은 구성에 포함되어있었던 것 같아요

 

겨울이라 피부 관리한다고 열심히열심히 수분크림을 사용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생각지도 못했는데 수분크림이 똑! 떨어진거에요ㅜ ㅜ 왜 다써가는 걸 인식하지 못하고 있었을까요...

그래서 화장품 샘플들 받으면 모아두는 상자를 뒤적뒤적했죠.

그러다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피니시 크림을 발견합니당 ><

 

 

 

 

 

 

홈페이지에 가니 이렇게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피니시 크림에 대해 설명해주네요

 

잠든동안 피부체력을 보충해주는 연유처럼 매끄럽고 촉촉한 피니시 크림!!

실제로 밤에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그 다음날 아침에 세수하려고 보니, 내 피부가 뭔가 더 보드랍고 촉촉해져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뭐지..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화장품 중에 바꾼건 바로 이 피니시 크림밖에 없었기 때문에 우선 며칠 더 관찰하기로 해죠. 그렇게 일주일 동안 자연발효 피니시 크림을 사용했고, 매일 아침 세수하기 전 젤라의 피부는 그 어느때 보다도 컨디션이 좋고, 보들보들 매끈매끈 최고였답니다!! 기분 너무 좋았어요!!

 

 

 

 

 

이니스프리 푸른콩 '자연발효' 스토리

청정 제주 한라산 620m / 자연의 기다림 300여일 / 아모레퍼시픽 25년 발효과학

 

 

도대체 자연발효가 무엇이기에 이러한 효과를 내는 화장품을 만들어낸 것인지 궁굼하여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이곳저곳을 찾아봤답니다. 아이오*에서부터 시작한 발효 에센스 붐이 여러 화장품 브랜드들로 하여금 비슷한 제품들을 내놓게 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격면에서나 품질면에서나 최고봉은 요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라인의 제품들인것 같아요 ㅎㅎ

 

젤라가 사용하는 화장품들이 거의 이니스프리인데요,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지속적인 트러블로 고생을 많이 했었어요. 그러면서 사용안해본 화장품이 없을 정도로 많은 종류의 화장품을 사용했었는데, 이니스프리의 제품들을 하나씩 사용해보고 하니 제 피부에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천연의 재료들로 순한 느낌도 좋았구요^^ 그래서 이니스프리에서 나온 제품이라고 하면 우선 써보자 하고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 유난히 많죠 제 블로그에 이니스프리 제품 리뷰가 ㅋㅋ

 

암튼암튼! 또또 발견했습니다요> <

이제 본격적으로 제품 보여드릴께요!

 

 

 

 

 

 

쨘! 본 제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원래 본품은 용량이 50ml 라서 아마 제것 보다는 더 클거에요.

젤라는 증정용으로 받은(아마도 VVIP멤버십키트) 제품이라 용량이 30ml로 조금 작다는 점 참고하세요^^

 

 

 

 

 

 

뚜껑을 열었을 때의 모습이에요!

뚜껑과 펌핑부분은 갈색. 내용물이 들어있는 아래 부분은 아이보리색으로 되어있네요^^

 

 

 

 

 

 

 

펌핑부분이에요. 이 윗부분을 꾹 누르면 입구에 크림이 슉하고 나온답니다!

 

 

 

 

 

 

자연발효 피니시 크림을 손등에 한번 펌핑해 보았어요.

영양크림이다 보니 젤라는 사용할 때 세번 펌핑해서 이마, 양 볼에 세번 쿡쿠쿡 찍어서 사용한답니당^^

 

 

 

 

 

 

참, 자연발효 피니시 크림이 얼마나 쫀쫀한지 아세요?

지금 이 모양은 한번 펌핑한 크림을 손으로 쿡 찍어서 바로 윗부분에 다시 쿡 묻힌 흔적(?)이에요!!

이게 손으로 쿡 찍으면 늘어져서 여운을 남긴답니다 ㅋㅋ 아래에서 제대로 다시 보여드릴께요!!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피니시 크림!

손등에 반만 발라보았어요 ㅋㅋ

잘 보시면 손등 가운데 뼈를 중심으로 왼쪽은 아무것도 바르지 않았구요, 오른쪽은 자연발효 피니시 크림을 바른 손등입니다.

왼쪽은 그냥 손등이니까.. 그냥 맨살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구요!

오른쪽 손등은... 보이세요? 초크초크하고 윤기가 있는 손등이!! 저대로 조금있으면 흡수가 되는데, 크림이 몸두 흡수되고 난 후에 손등을 만져보면 정말 매끄럽고 부드럽고 이 손등이 내 손등이 맞나 싶을 정도로 ㅋㅋ 좋다구요!!

 

 

 

 

 

 

 

이 사진 주목해주세요!!

아까 젤라가 자연발효 피니시 크림이 얼마나 쫀쫀한지 보여드린다고 했었죠ㅋㅋ 바로 이 사진입니다!!

 

피니시 크림을 사용하면서 쭉쭉 늘어나는 경험을 했었어요. 얼굴에 사용할 때도 손으로 크림을 바르다보니까 쭉쭉 손에 딸려서 늘어나고 그래서 이제는 크림 사용할 때 얼굴에서 손을 멀리 떼지 않고 모두 흡수 될 때까지 톡톡톡 해준답니다 ㅋㅋ

젤라는 원래.. 그렇게 사용하지 않았었거든요 ㅋㅋㅋ 그냥 대충 문데서 바르고 끝. 알아서 흡수되겠지 뭐. 요렇게 ㅋㅋ

그런데 이 피니시 크림 사용하면서 버릇을 고쳤어요. 쭉쭉 늘어나니까 느낌이 좀 색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연유처럼 촉촉하다는 표현이 있었나봐요!!

 

 

참!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피니시 크림은  저녁 스킨케어시 마지막 단계에 발라주세요! 밤용입니다^^

그리고 피부가 칙칙하거나 유난히 건조한 시기에 넉넉하게 발라 슬리핑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피니시크림!

자연발효 라인에는 피니시 크림 외에도 에너지 에센스도 있어요! 밤에만 사용하는 피니시 크림과 달리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는 데이&나이트. 낮과 밤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피니시 크림! 소이빈 피니시 크림 영양크림으로도 좋아요!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