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랑콤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기! 간편한 화장에 좋아요!

by 젤라♡ 2015. 1. 20.

 

 

랑콤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

 

 

 

 

 

 

랑콤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

젤라가 사용하고 있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이에요^^
요 랑콤 UV 엑스퍼트는 선크림으로 매우 유명한 제품이죠!

원래 랑콤같이 비싼 화장품은 잘 사용하지 않는 젤라인데요, 이 제품은 한번 써보니.. 좋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나이들 수록.. 좋은 화장품 써야한다고.. 어디서 듣고서는 하하하

아무튼! 계속해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ㅎㅎ

 

두달에 한번씩 제주도에 가시는 엄마님 덕분에 항상 면세점에서 구입했었는데요,

이번엔 똑 떨어졌는데ㅜ 엄마의 제주도행은 말일까지 기다려야해서 어쩔 수없이 바로 구입했어요

그래도 인터넷백화점쇼핑몰 이곳저곳 비교해보고 가장 저렴하면서 샘플 종류가 많은 곳으로 골라 구입했답니당!!

 

 

 

 

 

 

 

메이크업 베이스 본품은따로 뽁뽁이에 쌓여서오고, 사은품 샘플들은 한뭉테기로 쌓여서 도착했어요^^

 

같이온 사은품 샘플은

이드라젠 젤 에센스 10ml / 이드라젠 젤 크림 15ml / 이드라젠 네오캄 아쿠아젤 50ml

비지오네르 로션 15ml / 비지오네르 스킨 15ml / 비지오네르 데이크림 15ml / 어드밴스드 제니피크 7ml

이 구성이에요! 이드라젠 라인은 수분이라길래 젤라가 쓰려두 뒀구요,

나머지는 엄마드렸어요! 특히 제니피크는 "이거 엄청 좋대~" 하면서 드렸죠 ㅎㅎ

(랑콤 제니피크 엄청 좋다고 들었는데 사실 안써봐서 잘 모르겠음ㅋㅋ)

 

 

 

 

 

 

UV EXPERT GN-SHIELD

HIGH POTENCY ACTIVE PROTECTION

PROTECTION ACTIVE EXTREME

MAKE UP BASE

SPF 50 PA+++

50ml

 

 

 

 

 

 

개봉하면 반품 불가합니다앙!!

스티커 뜯어진 자국 없이 새 제품인 걸로 확인합니다^^

 

 

 

 

 

 

포장 박스도 화이트, 튜브형식의 제품 통도화이트.

참 깔끔하고 예뻐요 ㅎㅎ

 

 

 

 

 

 

뒤로 돌려서 사용기한도 확인해야죠!!

2016년 5월까지면 지금이 1월이니까 음.. 넉넉한거 맞겠죠?ㅋㅋ

다음에 주문할 때는 더 넉넉하게 보내달라고 코멘트를 남겨야겠어요..힝

그래두 뭐 적당히 맞춰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긴 하다요!!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예전에 면세점에서 구입해서 사용했던 건 딸깍하고 열리는 뚜껑이었던거 같은데..

요번 제품은 그냥 돌려서 열어지네요. 두껑이 붙어있는게 더 좋은데.. 아쉽다

원래 면세점이랑 백화점 상품이랑 조금 다른가요? 잘모르겠다요 ㅋㅋ

그래도 사용하는 데에는 지장 없으니까 패스!

 

 

젤라는 항상 사용하는 제품이긴 하지만!

손등에 테스트를 한번 해보기로 했어요 ㅋㅋ

랑콤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 어떤느낌인지 봅시다용용 ^^

 

 

 

 

 

 

먼저 맨 손등을 준비합니다 ㅋㅋ

곰방 씻고, 로션도 바른 상태에요!

 

 

 

 

 

 

손등 한쪽으로 메이크업 베이스를 주욱 짜서 발라줍니다ㅋㅋ

제가 화장을 이렇게해요... 얼굴에 기초하고 바로 랑콤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베이스 전에 선크림 바르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전 어차피 메이크업 베이스 자체에 SPF50+++ 으로 들어가있기도하고

많이 바르는것도 별로 안좋아하기도 하고 해서 간단하게 한퀴에 끝내요 !!

 

톡톡톡 흡수가 잘되게 두들겨 주고 나면 아래 사진과 같은 피부가 됩니당^^

 

 

 

 

 

 

자 ㅋㅋ 보이시나용? ㅋㅋ

손등의 가운데 튀어나온 뼈를 기준으로!

왼쪽이 맨살 / 오른쪽이 랑콤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른 상태에요!!

뭔가 미세하게 피부톤이 살짝 환해진 느낌!! 보이시나용?ㅋㅋ

그리고 왼쪽은 좀 노란빛이고 / 오른쪽은 뽀얘졌어요!!

 

 

 

 

 

 

 

랑콤 메이크업 베이스만 바른 상태에서 이번엔 제가 사용하는 팩트를 톡톡 해주었어요

아까 랑콤 메이크업 베이스만 발랐을 때 보단 더 화사하고 뽀얘진 오른쪽 손등이 보이시나요!!

저 상태가 젤라의 피부 화장의 끝. 이에요

그러고선 섀도우도 하고~ 아이라인도 그리고~ 볼터치도 하고 한답니다 ^^

화장을 엄청나게 잘하는 편이 아니라서 아직도 전 이러고 다녀요...

어쩔땐 요즘 이쁜 고등학생들보다도 화장을 더 못한다는 생각이.. 들때도.. ㅋㅋ

 

 

제가 원체 답답한 걸 불편해하고 싫어해서 화장도 가볍게 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아이라인도 그린듯 만듯, 입술도 바른듯 만듯 히히

 

이런 저의 간편한 화장에 큰 도움을 주고있는 랑콤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

이래서 다른 제품으로 못바꾸겠어요... 이런 느낌 안날까봐요

우하하

 

 

 

랑콤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 구매하실 계획 있으신 분들은

꼭꼭 백화점 인터넷 쇼핑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그달그달의 행사와 사은품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는게 팁이에요!

가격은 거의 비슷비슷하더라구요. 사은품 구성이 백화점 별로 다르기 때문에

내가 더 좋아하는 사은품이 있는 백화점 쇼핑 홈페이지로 결정해서 구입하시면

덤으로 더 받는 기분으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참, 그리고 랑콤 UV 엑스퍼트는 3가지 타입 중에 골라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비비 컴플리트 / 자외선 차단제(선크림) / 메이크업 베이스

 

이렇게 3가지로 타입이 나누어져 있어서

주로 비비크림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UV 엑스퍼트 비비 컴플리트!

선크림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UV 엑스퍼트 자외선 차단제!

저처럼 선크림과 베이스 한번에 간편하게 사용하실 분들은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

 

구입하실 때 옵션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비비 컴플리트는 색상도 2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서 피부 톤에 맞추어 사용하실 수 있어요!!

 

 


 

 

 

 

 

 

랑콤 UV 엑스퍼트 메이크업 베이스 사용기!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