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숄벨벳스무드익스프레스페디 전동발각질관리기 사용후기!

by 젤라♡ 2015. 1. 19.

 

 

 

 

 

 

 

Scholl Velvet Smooth Express Pedi

전동 발 각질 관리기 사용후기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겨울철이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발꿈치에 각질이 생기죠.

그래서 목욕탕에 갈 때마다 발 각질 관리하는 기구를 이용해서 제거를 하곤 했는데, 그래도 며칠지나면 또 각질이 생기고

심할 땐 발꿈치가 갈라져서 피가나는 경험도 해본 적이 있어요ㅜ 지금은 많이 좋아진 편이지만 여전히 요즘같은 건조한 시기엔 다시 걱정이 반복되죠.

그러던 중 티비에서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CF를 보게 됬어요! 보자마자 저거 한번 써볼까 했죠.

처음엔 비트(제모기)랑 같은 브랜드에서 나온 줄 알고 올리브영에 가서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

왜없지.. 아직 상품이 안들어왔나 했는데 제가 브랜드를 잘못 알고 있었던 걸 알게됬죠.

그리고 엄마의 재촉에 ㅋㅋ 검색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이런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1. 전문샵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손쉽고 편리하게 각질관리를 하고싶으신 분

2. 갈라진 뒷 발꿈치 때문에 스타킹에 올이 나간 경험이 있으신 분

3. 날카로운 각질제거기로 인해 상처가 나거나 기존 각질 제거 과정이 번거로우신

4. 기존의 각질제거기의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아 더욱 완벽한 각질제거를 원하시는 분

 

 


 

 

 

 

 

 

주문한지 하루만에! 택배로 슝 도착했어요!!

티비에서 보던대로 음 고렇게 생겼네요 ㅋㅋ 본체가 파랑과 회색의 조화로 뭔가 깔끔하다는 이상을 주네요^^

 

 

 

 

 

 

Scholl Velvet Smooth Express Pedi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전동 발 각질 관리기

 

 

 

 

 

 

포장을 뜯고, 손에 쥐어보았어요. 손잡이가 두꺼운 편이었는데 그래도 한손으로 쥐기에 문제는 없어요.

제 손이 큰 편이 아니라서 아마 보통의 여자분들이 한손으로 쥐고 사용하기에 적당한 크기정도라고 생각됩니당 ^^

 

 

 

 

 

 

각질 제거를 위해 내 발꿈치에 닿는 롤러 헤드 부분이에요.

그냥 보기엔 사포를 씌워놓은 것 같은데, 만져보면 사포보다는 더 거친 느낌이더라구요.

그렇지만 피부에 대기 무서울 정도로(상처날까봐;;;) 거칠지는 않았어요!

 

이 롤러 헤드 부분은 사용하면서 닳아지는 소모품이에요.

본체는 계속 사용할 수 있지만, 이 롤러 헤드는 리필을 구매하여 교체 사용 가능하답니다 ^^

본품 구매하실 때 미리 패키지로 롤러 헤드와 함께 구매하실 수도 있어요!

젤라는 이 기계가 정말 효과가 좋을지. 장담을 할 수 없어서 우선은 본품만 구입했어요 ㅋㅋ 의심병걱정병 엄청나답니당 히히

 

 

 

 

 

 

이번엔 제품 아래쪽을 살펴봤어요.

이것도 역시 MADE IN CHINA 똬악 박혀있네요.. 요즘 공산품중에서 중국에서 안만드는 제품이 없는 것 같아요...

싫다는게 아니라... 뭐 그냥 그렇다구요 ㅋㅋㅋ

 

 

 

 

 

 

바로 요기! 중간 부분이 전원 부분이에요!!

저 부분을 왼쪽으로 돌리고, 오른쪽으로 돌리고 해서 작동시킬 수 있게 되있습니다!!

 

 

 

 

 

 

 

아까 살펴봤던 아랫부분에 투명 플라스틱링이 끼워져있어서 돌려서 열어봤어요!

기본으로 AA건전지 4개가 들어있습니당.

뚜껑에 있는 플라스틱링과 건전지 사이에 보이는 빨간 플라스틱은 아마도 개봉하기 전에 작동되는 것을 막기 위해서 전류의 흐름을 막아두는 장치인 것 같아요.

 

자자, 사용하려고 뜯었으니 모두 제거해줍시다요!!

 

 

 

 

 

 

 

플라스틱을 제거하고, 한번 시험작동을 시켜보았어요.

본체 중간의 회식 전원장치를 왼쪽으로 살짝 돌리니, 딸깍하며 한칸이 움직여지고, 롤러 헤드가 돌아갑니다~~~~

두번째 사진이 롤러 헤드가 돌아가고 있는 사진이에요. 보이시죠^^

소리는 거의 나지않는 편이에요. 윙윙 크지 않아요!

 

시험 작동도 해보았으니, 이제 직접 사용해보기 전!! 사용시 주의사항 알고가세요!!

 

 

 


 

 

Scholl Velvet Smooth Express Pedi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페디 전동 발각질 관리기 사용시 주의사항!!

 

1. 발 각질 제거를 위해서만 사용하세요.

2. 건조한 상태의 피부에만 사용하세요.

3. 신체 다른 부위에 사용하지 마세요.

4.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5. 같은 부위에 3~4초 이상 사용하지 마세요.

6. 피부에 자극이 오거나 트러블이 생기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세요.

7. 물 속에는 제품을 넣지 마세요.

8. 당뇨병 환자나 혈액 순환계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사용하지 마세요.

9. 상처 또는 염증있는 피부나 민감성 피부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10. 긴 머리카락이나 옷이 제품 사용시 빨려 들어갈 수 있으므로 주의하세요.

 


 

 

 

 

사용시 주의사항 꼭꼭 숙지하고, 본격적으로 사용해봅시다!!

각질이 있는 발꿈치를 준비해주세요.....^^

 

 

 

 

 

 

자! 각질이 있는 발꿈치입니다!

젤라는 엄마 발꿈치를 협찬받았어요..^^ 엄마 고마와용!!ㅋㅋ

 

 

 

 

 

 

본품을 작동시켜서 발꿈치로 돌진합니다!!

 

 

 

 

 

 

 

작동되고 있는 롤러 헤드부분이 발꿈치에 닿자 발 각질이 하얗게 가루가 되어 날립니다..

막 각질이 갈리는 느낌이 퐉퐉 나시죠!!

그런데 저 각질이 너무 날려서.. 방안에서는 더이상 사용하기가 어려웠어요.. 온 사방에 가루가 날리더라구요!

그래서 화장실 고고!!

엄마는 한 20~30분 정도 혼자 윙윙~ 하셨어요.

 

 

 

 

 

 

 

쨘쨘쨘!!!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사용 후 각질이 모두 제거된 발꿈치의 모습입니다!!

오왕 정말 매끄럽게 각질이 제거가 됬네요! 손으로 만져봐도 부들부들해요!!!

엄마도 기대만큼 효과가 있는 것 같다며 만족해하셨어요^^

이제 목욕탕가서 무딘칼로 박박 긁어내지 않아도 손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게되었네요!! 올레!!

 

간만에 좋은 제품 알게되서 너무 좋네요 ><

우리모두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사용하고, 매끄러운 발꿈치로 거듭납시다용용 ^^

참잘했어요

 

 

 

 

 

 

 

 

Scholl Velvet Smooth Express Pedi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페디 전동 발각질 관리기 사용후기!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