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이니스프리 15주년 기념! VVIP 멤버십 키트 구성이에요^^

by 젤라♡ 2015. 1. 13.

 

 

 

 

이니스프리 15주년 기념

 'VVIP 멤버십 키트'

 

 

 

 

 

 

 

이니스프리가 벌써 15주년이나 되었네요!

그래서 땡큐멤버십키트가 나왔어요 ㅎㅎ

젤라도 문자받고 후다닥 받아왔지요!

 

 

 

 

 

 

 

정품용량은 아니지만 그래도 제법 용량이 크게 구성되어 있네요!

한해 베스트 상품으로 구성되어있는 듯 했어요

 

 

 

 

 

 

 

'리얼그린-리얼뷰티참 좋은것 같아요!

다른 화장품보다 이니스프리를 애용하는 이유도 이때문이죠^^

앞으로도 계속계속 이 마음 그대로 쭈~욱 해주세요!!

 

 

 

 

 

 

 

innisfree 15th green anniversary!

15주년을 기념하여 이니스프리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상품이 이번 멤버십키트 구성이래요

 

 

 

하나씩 자세히 살펴볼까요

메롱

 

 

 

 

 

 

더 그린티 씨드세럼 / 더 그린티 씨드크림

 

정말정말 유명한 상품이죠!

젤라는 특히 씨드세럼을 애용했죠!

화장실에 두고 세안 후 바로 발라주면, 수분이 달아나기 전에 꽉 잡아주는 느낌이랄까 ㅎㅎ

 

 

 

 

 

 

 

에코 사이언스 리커버 스팟 에센스

 

요요요 에코 사이언스 라인도 이니스프리에서 알아주는 제품이죠!

역시 젤라도 아이크림은 요 라인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친한 언니 하나는 이 제품 사용하고 실제로 눈가 잔주름이 펴지는 효과를 봤다고 해요!!

사실 그래서 얘기 듣자마자 사용했던거구요^^

아직 젤라에겐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곧.. 나타나리라 믿습니다!! ㅋㅋ

 

 

 

 

 

 

 

화산송이[슈퍼]진액캡슐팩 / 화산송이[오리지널]진액캡슐팩

 

아이고 말해 무엇합니까 ㅋㅋㅋ

화산송이 팩은 출시되자 마자 입소문을 타고 품절대란까지 있었던 상품이었죠!!

그 당시 젤라도 제품을 구입하지 못해ㅜ ㅜ 한참 뒤에나 사용할 수 있었던 기억이 ... ㅠ

이 제품도 사용 후엔 피부가 굉장히 깔끔하고 말끔해진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중요한 날을 앞두곤 항상 이 팩을 사용했었죠 ㅎㅎ

 

 

 

 

 

 

 

이번 VVIP 멤버십 키트 구성이 정말정말 알차고 좋네요!

제 맘에 쏙!! 들어요!!

하트3

 

벌써부터 다음 키트가 무지 기대됩니당><

 

 

 

 

 

 

이니스프리 15주년 기념 VVIP 멤버십 키트!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