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제이에스티나 La Poeme 라인 출시기념 이벤트 '룰렛을돌려라'

by 젤라♡ 2015. 3. 5.

 

 

 

 

 

소풍

 

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 가방 등 악세사리를 좋아하는 분들은 다들 아시는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에서 새로운 라인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를 한대요!!

 

제이에스티나는 김연아선수가 경기때 착용하고 나오면서부터 유명해지기 시작했는데요,

 

김연아선수가 메달도 따고 유명해지는 만큼 제이에스티나라는 브랜드가치도 점점 높아졌죠!

 

그리고 가격도 함께 높아졌구요 ㅋㅋ

 

 

 

이번에 제이에스티나에서 출시한 La Poeme 라인은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의 여주인공이 한지민 라인이라고해요! 

 

 

 

 

 

 

꺅

 

한지민 예쁘다요

 

 

암튼, 이렇게 라포엠 라인이 출시되면서! 이벤트가 시작됬어요!! 바로 어제부터!!

 

예전부터 제이에스티나에서 빨간장지갑을 하나 봐뒀는데요, 

 

고것 때문에  홈페이지에 들렸다가 발견해서 알려드려요 > <

 

 

조금이라도 알뜰하게 구입을 하고자 젤라도 오늘부터 매일매일 이벤트 참여하려구요^^

 

방법알려드릴께요!!!

 

 

 

 

 

먼저 제이에스티나 공식몰에 들어가면,

 

오른쪽 아래쪽에 룰렛돌리면 할인쿠폰 10%라는 배너광고가 있어요!

 

클릭클릭!!

 

 

 

 

 

 

고럼 요렇게 룰렛돌리기 이벤트가 나온답니당 > <

 

고럼 룰렛을 돌려서 적릭금과 쿠폰을 받아가기만 하면 되지요!!

 

 

응모기간이 3월 4일부터 3월 15일까지래요!!

 

그리고 하루에 한번 참여할 수 있다네요^^

 

 

젤라는 아까 했는데 적립금 500P 받았어요 ㅋㅋ

 

매일 500P 씩만 받아도 5,500P 받을 수 있어요!! 와웅 ㅋㅋ

 

운이 좋으면 10% 할인쿠폰 받을 수도 있겠죠?

 

 ㅎㅎㅎ

 

 

 

매일매일 참여해서 저렴하게 알뜰 쇼핑합시당당♪

 

젤라도 함께해요 ㅋㅋㅋㅋ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