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전국휴게소 최초로 병원이 있는 안성휴게소! 서울가는 길에 들렸어요~

by 젤라♡ 2015. 2. 27.

 

 

 

안성휴게소

 

 

 

경부선을 타고 서울가는 길에 들린 안성휴게소!

 

천안삼거리 휴게소에 이어 안성휴게소에도 들렸답니당 ㅋㅋ

 

블로그에 휴게소 소개할꺼라니까 엄마가 이렇게 또 들려주시네요 히히 쌩유맘

 

 

 

~ 그럼 경부선 상행 안성휴게소도 살펴봅시다용!!

 

 

 

 

 

 

안성휴게소에는 안성랜드라고 해서 야구게임을 하는 곳이 있어요!

 

요건 칠곡휴게소에도 있었죠 ㅎㅎ

 

젤라가 들린날이 평일 오전시간 때라 그런지 한가해 보이네요^^

 

 

 

 

 

오호~ 안성맞춤 의원!!

 

안성휴게소에는 의원이 있어요! 전국휴게소 최초 병원입점 휴게소라고 하더라구요^^

 

급하게 병원에 가야하는데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을 때!! 경부선 상행을 달리고 있을 때!!

 

요기 안성휴게소에 들리시면 될것 같아요^^

 

 

 

 

이제 매장들을 둘러볼까요 ;-)

 

 

 

 

가장 먼저 눈에 띈 던킨도너츠 매장!

 

천안삼거리휴게소에도 있었죠~ 왠지 수도권과 가까워질 수록 휴게소가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ㅎㅎㅎ

 

 

 

 

 

휴게소 건물에 들어서면 카페베네도 있어요!

 

요기 보이는 곳 뒤로 돌아가면 카페 홀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오아앙 > < 명동칼국수!! 요것도 칼국수 체인점 맞죠?ㅎㅎ

 

안성휴게소에서는 맛난 명동칼국수도 맛볼 수 있답니당

 

오키

 

 

 

 

 

 

그리고 스테프핫도그와 비비큐 치킨카페가 줄줄이 위치해있답니당^^

 

핫도그와 햄버거, 치킨까지!! 안성휴게소 좋다요!!

 

 

 

 

 

 

그리고 나뚜루팝과 프레츄

 

프레츄는 처음보는 매장이었는데요, 프레즐과 츄러스를 바로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수제버거집 미스터빅!!

 

천안삼거리휴게소에 이어 안성휴게소에도 수제버거집이 있어요~

 

요기는 맛있나봐요! 사람들이 잔뜩 몰려있었어요> < 한켠엔 요렇게 수제버거 모형도 전시해두었어요!

 

다음에 또 서울가게 되면 안성휴게소 다시 들러서 미스터빅 수제버거 먹어봐야겠어요ㅋㅋ

 

 

 

 

 

마지막으로 롤리폴리!!

 

위니비니랑 비슷하게 각종 젤리와 사탕, 초콜렛류를 판매하는 매장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운전하면서 사탕이나 초콜렛 하나 입에 물면

 

달달함이 입안에 퍼져서 피곤이 싹 달아나겠죠?

 

응응

 

 

 

 

 

안성휴게소도 이렇게 슉슉 둘러보고 젤라는 다시 서울로 향했답니다

 

서울가는 길에 들린 마지막 휴게소였어요!

고고

 

 

 

 

 

 

 

전국휴게소 최초로 병원이 있는 안성휴게소! 서울가는 길에 들렸어요~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