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고속도로휴게소] 경부선상행 천안삼거리휴게소

by 젤라♡ 2015. 2. 24.

 

 


 

 

 

천안삼거리 휴게소

 

 

 

 

설명절연휴 잘 보내셨나용^^

젤라도 대구랑 강원도 영월이랑 모두 잘 댕겨왔답니당 ㅋㅋ

그런데 연휴 끝나자마자 서울갈일이 생겼지뭐에용 > < 놀러가는건 아니구.. 외할머니 관절약 받으러 병원에 ^^

진짜 딱 병원만 댕겨올꺼라고 ㅋㅋ 암튼 엄마와 함께 슝슝 서울로 올라가는길에 들린 천안삼거리 휴게소! 소개할께용!!

 

 

 

 

 

경부선 상행! 서울 올라가는 길에 있는 천안삼거리 휴게소! 아마도 젤라는 처음가본 것 같아요~

요기도 안내배치도 보니 뭐가 많네요 > < 하나씩 살펴봅시다용 ㅎㅎ

 

 

 

 

휴게소 건물 내부로 들어서자 제일 먼저 보인 던킨도넛츠!

휴게소에서 달콤한 도넛츠와 커피 한잔하면 피로가 싹~ 달아날것 같아요!!

 

 

 

 

오앙 > < 앤티앤스 프레즐!!!

대전에는 앤티앤스를 백화점가야 만날 수 있는데, 천안삼거리 휴게소에는 앤티앤스가 똬~악 있네요!!

젤라는 요기요기 아몬드붙어있는 프레즐 좋아해요 히히

 

 

 

 

 

커피전문점은 앤젤리너스와 탐앤탐스가 있었어요!

앤젤리너스는 던킨도너츠있는 건물에 함께 있고, 탐앤탐스는 다음에 소개할 나뚜루팝이 있는 건물에 위치해있답니당^^

 

 

 

 

요기요기 나뚜루팝!!

요즘 휴게소에 나뚜루팝이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요~ㅎㅎ

나뚜루 녹차아스크림 먹고싶다앙 > <

 

 

 

 

 

다음은 뭉치버거! 요 브랜드는 처음들어보는데요, 수제버거집이라고 하더라구요~

천안삼거리 휴게소에서 간단하게 식사하실 분들은 수제버거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호두과자!!

천안하면 호두과자를 빼놓을 수 없죠 히히

큰 현수막으로 천안명품 호두과자라며 홍보도 하고 있네요~

젤라는 아침먹고 출발해서 가는 중이라 호두과자는 다음에 맛보기로 했어요! 천안삼거리 휴게소 들리시는 분들은 호두과자 꼭 맛보세용용 ^^

 

요래요래 천안삼거리 휴게소 구경하고! 다시 서울로 고고 했답니당호호

 

 

 

 

 

 

 

 

 

경부선 상행 천안삼거리휴게소에 있는 카페체인점 등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