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고속도로휴게소] 경부선하행 칠곡휴게소

by 젤라♡ 2015. 2. 21.

설 연휴의 끝자락. 벌써 내일이면 이번 설 연휴도 끝이네요 슬퍼2

이번 연휴는 유난히 길어서 해외여행가신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그치만 젤라는 가족과 함께 친척집투어!!

항상 명절이면 대전 → 대구 → 강원도 영월 → 대전 요런 코스로 투어를 하고 온답니당당

고속도로를 슝슝 달려서 댕길때면 휴게소에 들리는건 필수지요

그런데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휴게소에 들려도 좋아하는 카페가 없으면.. 조금은 실망실망 ㅜ ㅜ

휴게소 들어가기전에 어떤 카페가 있나 검색을 해보아도 잘 나오지않더라구요 힝

그.래.서.

앞으로 들리는 휴게소마다 어떤 카페가 있는지! 매장이 있는지! 기록해두기로 했어요 > <

아마도 젤라처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매우 유용한 정보가 되겠지용? 히히

 

그럼 먼저 대전에서 대구가는 길에 있는 경부선하행 칠곡휴게소에는 어떤 매장들이 있나 살펴봅시다용^^

 


 

 

경부선 하행 칠곡휴게소

 

 

 

휴게소에 들어서니 안내배치도가 보여서 찍어왔어요!

일곱가지 무료서비스도 제공되고, 칠곡휴게소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휴게소 오른편엔 장시간 운전으로 찌뿌둥한 몸을 풀어줄 칠곡베이스볼파크도 있어요 ㅋㅋ

젤라가 칠곡휴게소에 간 날이 18일 연휴 시작날이라 휴게소에 사람들도 많고~ 요기 베이스볼파크를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드디어 젤라가 원하는 커피커피전문점!! ><

칠곡휴게소에는 할리스커피와 탐앤탐스커피 두군데의 카페가 있었어요!! 좋다좋아 ㅋㅋ

 

 

 

 

그리고 파리바게트도 보이네요!

 

 

 

 

짜좐~!!

위니비니 ♡♡♡♡♡♡♡♡♡

ㅋㅋㅋㅋㅋ

평소에 즐겨먹지는 않지만,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보니 무지 반가웠어요!!

그래서 매장을 둘러보고 몇가지를 구입했답니당 히히

 

 

 

위니비니 매장이 크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종류의 캔디와 초코렛, 젤리, 카라멜 등 매우 알차게 있더라구요하트3

 

 

 

 

 

젤라는 초코렛 종류만 다섯가지 정도랑 카라멜 한가지 담았는데, 가격보세요 .... 구천오백원 ㄷㄷ

초코렛안에 견과류가 들어있는걸 골라서 그런지 무게가 생각보다 많이 나가서 비싸게 나왔나봐요 ㅋㅋ 그래도 뭐 맛있으니까!!

 

 

이렇게 칠곡휴게소 구경을 마치고 다시 대구로 향했답니당! 초코렛먹으면서 ㅋㅋ

칠곡휴게소는 대구에 거의 다왔다는 증거! IC로 빠져나가는데 조금 밀리긴 했지만, 곧 도착했답니당^^

그리고 전부치기를 시작했지요.....ㅋㅋㅋ

 

 

 

 

 

 

 

경부선 하행 칠곡휴게소에 있는 카페체인점 등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