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고속도로휴게소] 중앙선상행 안동휴게소

by 젤라♡ 2015. 2. 22.

 

 


 

중앙선상행 안동휴게소

 

 

대구에서 강원도 영월로 가는 길에 들린 안동휴게소에요 ;-)

커피도 마시고싶고~ 출출하기도 하고해서 들렸답니당 ㅎㅎ

 

 

 

휴게소에서 제일 많이 볼 수있는 엔젤리너스!!

안동휴게소에도 엔젤리너스가 있었답니당 ㅎㅎ

 

 

 

 

그리구 요거요거 로티번!!

예전에 로티보이라고해서 매장이 여기저기 많았었죠. 커피랑 번이랑 같이 먹으면 참 맛있었는데 말이죠.. 갑자기 없어져서 무지 아쉬웠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안동휴게소에서 로티보이는 아니지만 로티번을 커피와 함께 먹었지용 ㅋㅋ 엄마랑 동생이랑 셋이 순식간에 먹어치워서 사진은 ... 못찍었네요 ㅋㅋ 예전 로티보이만큼의 맛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곰방 구워서 나온 번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구 요건 호두과자!!

휴게소 단골 간식이죠 ㅎㅎ

친척동생이 호두과자 먹고싶다고 사다달래서 구입했습니당 ㅎㅎ

 

 

 

 

 

안동휴게소라서 그런지 호두과자가 하회탈모양이에요 > < 귀여워귀여워 !!

호두과자 맛은 뭐 거기서거기 ㅋㅋ 요렇게 하회탈모양의 호두과자는 보기에도 귀여워서 친척동생 선물용으로 딱인것 같아요!!

요거 받은 친척동생도 무지 좋아했답니당 히히

 

휴게소에서 쉬고 다시 강원도 영월로 고고~

가면서 호두과자 한알두알 빼먹고 ㅋㅋ 친척동생한테는 비밀 ㅋㅋ

 

 

 

 

 

 

 

 

중앙선 상행 안동휴게소에 있는 카페체인점 등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