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부산맛집 해운대 횟집 추천! 미조횟집으로 오세용^^

by 젤라♡ 2015. 1. 19.

 

 

 

 

부산 해운대 횟집 추천

미조횟집

 

 

 

 

 

 

부산에 왔으면!! 해운대에 왔으면!! 당연히 회를 맛보고 가야겠죠^^

부산에 오기로 계획하면서 횟집은 정말 엄선해서 골랐답니당 ㅎㅎ

자주 먹는 회도 아니고 한두푼하는 회도 아니기에!!

부산에 사시는 엄마친구 찬스를 이용해서 부산사람들이 광안리나 해운대쪽에서 많이 가는 횟집으로 알아봐달라고 부탁드렸죠.

그러자 일초의 망설임도 없이 해운대에 미조횟집을 추천해주셨어요

가격은 좀 비싸긴 하지만, 스끼도 잘나오고 회도 잘나오고 매운탕도 맛나다구요

그래서 망설임없이 선택한 미조횟집! 가봅시다요!!

 

참, 예약필수입니다^^

 

 

 

 

 

미조횟집 찾아가시는 길은 해운대해변에서 파라다이스 호텔 쪽으로 해변따라 길따라 계속 걸어가시다보면 나와요!

많이 외진쪽에 있어서 회먹는다고 신나게 출발 했다가 가면서 배고파하던 젤라와 친구들... 엄청 투덜거리면서 갔죠.

막 택시탈까 하기도 하고 ㅋㅋ 춥고 배고프면 완전 딱 그지.....ㅋㅋㅋ

그렇게 하염없이 걸어서 걸어서 가면 미조횟집을 만날 수 있답니당^^

자가용이 있으면 찾아가기 훨씬 수월하세용!!

 

 

 

 

 

 

드디어 도착한 미조횟집입니다^^

간판이 심플하죠~ 물고기 한마리랑 미조 딱 두글자.

횟집까지 걸어오느라 너무 힘들고 춥고 배고팠던 젤라와 친구들은 바로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1층엔 횟감인 물고기들이 있는 수조들과 회를 뜨는 곳, 주방이 있었고

식사를 하는 장소는 2층으로 올라가야 했어요!

 

 

 

 

 

창 밖의 바다가 너무 예쁘네요 하트3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창가로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답니당 ^^

좌식이었는데 바닥이 따뜻해서 곰방 몸을 녹일 수 있었어요.

창 밖으로 탁트이는 바다를 보며 회를 먹을 수 있다니 명당이네요 명당!! 

 

 

 

 

 

 

해운대 미조횟집의 메뉴판입니다!

2인 방문시에는 1인당 4만원부터 / 3인 방문시에는 1인당 3만원부터 주문가능합니다.

 

젤라와 친구들은 총 4명이었어요.

원래 계획은 5만원코스로 먹으려고 했었는데(다들 회가 먹고싶어서 벼르고 있었던 상태)

막상 메뉴판을 살펴보니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4만원코스로 변경하여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스게다시)으로 멍게, 해삼, 낙지, 소라, 개불, 가리비, 매운탕 이렇게나 많이 나온대요 ><

완전 기대기대하며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렸답니당

 

 

 

 

 

 

제일 처음에 흑임자죽이 나와요!!

음~ 밍밍한 ㅋㅋ 아무것도 안들어간 맛이에요 ㅋㅋㅋ

죽 좋아하긴 한데... 회를 많이 먹겠다고 죽으로 배를 채울 수 없다고!! 하여 젤라는 옆으로 살짝 미뤄뒀어요

☞☜ 히히

흑임자죽 말고는 다~아 먹어주겠다!!!!!

 

 

 

 

 

 

처음으로 나온 음식은 생굴과 물에 헹군 김치였어요!

역시 겨울엔 굴이죠~ ㅎㅎ

젤라는 원래 익힌 굴 밖에 안먹었었는데, 어느 날 생굴을 먹어보고서는 맙소사!!

이렇게 맛있는 걸 왜 안먹었나 땅을 치고 후회했었죠 ㅋㅋㅋ

그 뒤로는 잘먹어요 없어서 못먹지용 히히

생굴을 먹으면 입안에 바다내음이 가득 퍼지는 느낌이라 너무 좋아요><

같이 나온 물에 헹군 김치는 있다가 회가 나오면 회랑 같이 싸서 먹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끝내준다구용^^ 서빙해주시는 이모님들이 매우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좋았어요!!

 

 

 

 

 

 

다음으로는 가리비찜이 나왔지요

사진으로 보기에도 오동통해 보이죠^^

이거 한입에 다 넣었는데 입에 가득 차더라구요!

완전 통통하고 부드럽고 ㅎㅎ

한개 먹었는데도 입안에 가득차서 먹으니까 더 맛있고 뭔가 행복한 느낌 ㅋㅋ

아까 횟집 올 땐 춥다고 멀다고 엄청 투덜댔는데 맙소사 이런 행복감을 느끼려고 잠깐 시련의 시간을 보냈나봐요!

 

 

 

 

 

 

다음은 산낙지입니다 ><

저 산낙지도 엄청청 좋아해요!!!

꿈틀거리는 산낙지를 친구들과 젤라는 어마무시한 속도로 먹어줬어요.. ㅋㅋ

고소하고 달짝하고 최곱니다용용!!

 

 

 

 

 

 

이번엔 김치전!

전 종류는 어딜가나 나오는 인기 스끼메뉴죠 ㅎㅎ

요것도 바삭하게 잘 부쳐져서 맛있었어요

도대체 맛없는게 없네 ㅋㅋㅋㅋㅋㅋ

 

 

 

 

 

 

두둥!! 이게 정말 대박입니다용!!

바로 조개탕인데요, 팔팔 끓으면서 우리상에 도착한 모습이에요 ㅎㅎ

그런데 정말 국물이 끝내줬다구요><

조개만 넣어서 한 10시간은 우린 것 같은 깊고깊은 국물 맛!!

그렇다고 조개살이 질긴 것도 아니에요!!

젤라와 친구들이 정말 한숟갈 한숟갈 국물 떠 먹을 때마다 감탄하면서 먹었던 바로 이 조개탕!!

스끼나온 것 중에 최고였어요. 갑 오브 갑 ㅋㅋㅋ

이 조개탕만 있어도 소주 안주로는 손색이 없을 정도에요.

이 맛은 남녀노소 안좋아하시는 분들이 없을거에요. 진짜!! ㅋㅋ

 

 

 

 

 

 

 

 

조개탕을 먹으며 감탄하고 있으니 다음타자로 삼종셋트가 나왔어요!

멍게랑 전복이랑 개불

음 멍게는... 젤라는 안좋아해요..ㅋㅋ 그래서 다른 친구들이 먹고^^

전복이랑 개불!! 사랑합니다 크크

전복은 원래 좋아했었고, 개불의 세계는 최근에 눈을 뜨게 되었죠

개불이 아주 이것도 소주안주로 최고 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드디어 나온 메인메뉴!! 회입니다다다!!!

이거 주시면서 무슨 생선 무슨 생선 들어갔다고 다 알려주셨는데...

먹으면서 까먹고 또 지나고 포스팅 하려니 생각이 안나네요.....ㅠ 저질기억력 ㅜ ㅜ

아무튼! 기억나는건 회도 맛있었다는거 ^^ 히히

적당히 도톰하고 신선해서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여러 스끼를 먹으며 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는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회였습니다 ㅋㅋ

그치만 스끼도 최고였고, 회도 최고!!!

 

그때 먹을 때는 몰랐는데 회로 나름 데코도 해주신 건가봐요 크크 귀엽다잉

회의 종류는 5가지 정도 됬던 것 같아요

예전에는 그냥 회구나~ 하고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다른 종류를 비교하면서 먹어봤어요.

이름은 기억나진 않지만 식감이 정말 다른게 느껴졌었죠. 생각해보니 좀 고급지게 먹은것 같다요 히히

 

 

 

 

 

 

이게 뭘까용? > <

바로바로바로~ 한치회!!!

이날 아주아주 큰~~~한치가 잡혀서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대박대박하며 친구들과 맛봤는데,

뭔가 오징어같으면서도 더 부드럽고 달큰한 맛이!! 끝내줬어요> <

사장님 감사합니당당 ㅎㅎ

 

 

 

 

 

 

 

 

회를 거의 다 먹어갈 때 쯤 이모님께 매운탕을 가져다주셨어요!

대망의 마지막 코스 ㅎㅎ

 

 

 

 

 

 

이름모를 생선찜도 나오구요^^

근데 이거 살코기가 정말 엄청나게 부드러웠어요! 양념에 졸여진 무우도 너무 맛있었구요!!

 

 

 

 

 

 

그리고 밥과 함께 먹을 밑반찬이 세가지 정도 더 나왔죠

마지막 매운탕까지 정말 맛있게 기분좋게 먹었던 식사였어요.

그리고 이날 이 식사가 부산에서의 마지막 식사여서 그랬는지 더 맛있고 너무 행복하게 먹었던 것 같아요!

 

 

 

 

 

 

식사를 다다다 마치고 후식으로 나온 귤 ㅎㅎ

귤까지 다다다 잘먹었습니다^^

 

정말 여태껏 가봤던 횟집 중 최고였다고 감히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맛도 서비스도 최고최고 !!!

 

부산에 오면 해운대를 가고 해운대에 가면 회를 먹고

횟집은 미조횟집입니당당^^

 

 

 

 

 

부산맛집 해운대 횟집 추천!! 미조횟집!!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