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부산/맛집 남포동 희야네 석쇠 쭈꾸미&빈대떡!!

by 젤라♡ 2015. 1. 8.

 

 

 

 

 

 

 

희야네 석쇠 쭈꾸미 & 빈대떡

 

 

 

 

 

 

사진으로만 봐도 먹음직스러운!! 쭈구미 석쇠구이입니다

하트3

 

부산에 놀러가면 꼭 가봐야된다는 서면쪽!!

국제시장도 있고 깡통시장도 있고!

몰려있어서 걸어댕기면서 구경하기 좋더라구요 ㅎㅎ

젤라랑 친구들은 크리스마스 전에 댕겨온거라...

크리스마스 빛축제? 도 하고 있어서

사람도 무지무지 많고 활기찬 분위기 좋더라구요 > <

 

추웠지만!! 친구들과 구경하면서 길거리음식도 먹고

예쁜 거리장식도 구경하고 ㅎㅎ

 

젤라가 사는 대전에... 설치되는 거리장식과는 차원이 다른.. 부산...

역시 축제 하면 부산인거죠!! > <

슈퍼맨

 

 

그렇게 구경하며 길거리를 돌아댕기다가

이제 우리끼리 한잔! 해야되지 않겠나며 ㅋㅋㅋ

 

그래서 갔습니다!!

 

요기요기 바로 요기!! > <

 

↓↓↓↓↓↓↓↓

 

 

 

 

 

 

희야네 쭈꾸미&빈대떡 남포점

051-248-0815 부산 중구 부평동1가 36-12번지

 

 

 

추워서 빨리 식당으로 들어가고싶었는데..

뚜둥!!!!!!!

번호표를 받았습니다....

헉4

 

 

 

 

 

16번을 주셔서 !!

그럼 얼마나 기다려야되요?? 하니

10분 정도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하셔서 히히^^ 기다리기로 했죵 ㅋㅋㅋㅋ

 

다행이 10분도 안되서 식당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착석 하자마자 테이블 세팅 해주시구용 ㅎㅎ

양배추샐러드 / 깻잎 / 콩나물국 / 삶은달걀 / 마요네즈

 

 

 

 

 

 

 

요로케 원!! 조!! 똬악-써서 물티슈도 주셨어요 ㅋㅋ

 

 

 

 

 

 

쭈꾸미랑 빈대떡이 맛나다고해서

젤라랑 친구들은

쭈꾸미 석쇠구이 보통맛 2인분이랑 빈대떡 그리고 쏘주~!! 캬 ㅋㅋㅋ

 

 

쭈꾸미 철판볶음밥도 먹고싶었는데...

거리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ㅜ ㅜ 먹을 수가 없었어요 ㅜ ㅜ 아쉽지만ㅜ

 

 

 

 

 

쭈꾸미 보통맛 2인분 20,000원 / 녹두빈대떡 9,000원 / 소주 1병 3,500원

 

 

 

 

 

쏘주가 먼저 나오고 ㅎㅎ

부산이라 좋은데이를 시켰어요 히히

안주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식당 안을 잠깐 둘러봤어요 ㅎㅎ

 

 

 

 

 

 

 

북적북적 아직도 사람이 꽉차있죠 ㅎㅎ

밖에는 여전히 번호표 받고 기다리는 팀이 있더라구요 추운뎅ㅜ

 

 

 

 

 

 

그러다가 드디어 빈대떡이 먼저 나왔습니당 > <

 

 

 

 

 

 

 

너무너무 먹음직스러워보이는데요!

먹기좋게 잘라봅니당 ㅎㅎㅎ

 

샤방3

 

 

 

 

 

 

 

자자자 안주가 세팅됬으니 ㅋㅋㅋ

소주한잔 해야겠죠?ㅎㅎㅎ

 

 

 

 

 

 

쨘쨘쨘~!!!

 

 

그렇게 한잔 두잔하는데

드디어!! 쭈꾸미가 나왔어요 > <

 

 

 

 

 

 

탱글탱글 먹음직스러워보이는 쭈꾸미!!

요것도 먹기좋게 가위로 잘라줍니다 ㅎㅎ

 

 

 

 

 

 

 

 

 

 

 

 

으아앙 너무너무 맛나보입니다용 ㅎㅎ

히히

 

 

 

 

 

 

그리고 요렇게~

껫잎에 쭈꾸미를 올리고! 마요네즈도 살짝 ㅎㅎ

이렇게 싸서 먹으면 짱짱 맛나요

호호

 

 

 

 

 

 

 

친구들과 쏘주 한잔 하며 먹기 좋은 안주!

석쇠쭈꾸미 구이와 빈대떡!! 어떠세용?ㅎㅎ

 

 

 

 

 

 

부산맛집 희야네 석쇠 쭈꾸미&빈대떡 > <

유용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