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20150107 영화 워킹걸

by 젤라♡ 2015. 1. 10.

 


워킹걸 (2015)

6.1
감독
정범식
출연
조여정, 클라라, 김태우, 김보연, 라미란
정보
코미디 | 한국 | 112 분 | 2015-01-07

 

 

 

2015년 올해 나의 첫 영화는 "워킹걸" 이었다.

 

꿀꿀한 나의 기분을 위로해준다며 먼저 영화를 보자 제의한 엄마.

사실 별로 보고싶은 영화는 없었는데

기분전환 겸 가볍게 보자! 하여 선택한 워킹걸.

 

 

 

 

 

 

 

 

 

 

 

영화 중반부 쯤에 등장한 고경표!

자꾸 어색하게 웃는데 그게 의외로 웃음포인트가 되었다.

그리고 클라라, 고경표 두 배우 모두 길쭉길쭉해서 잘어울려 좋았던 것 같다.

볼수록 클라라는 예쁘구나...원래 예쁘구나ㅋㅋㅋㅋ

 

 

 

 

 

 

 

 

후반부에는 조여정과 김태우가 다시 재결합을 하면서 살짝 감동적인 장면이 나오며 끝이 난다.

살짝살짝 웃다가 마지막엔 엄마랑 같이 살짝 훌쩍거리기도 하고.

 

 

 

일을 포기 못하여 가족을 잃을 뻔한 여자가 가족의 소중함을 알게되면서

일에 대한 부분을 어느정도 포기하고(?) 다시 가족을 되찾는다는 이야기.

 

 

 

가볍게.

아무생각안하고 보기에는 괜찮은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