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관저/카페 투썸 화이트크림아메리카노와 카페모카! 그리고 뉴욕치즈케이크♡

by 젤라♡ 2014. 12. 30.

 

 

2014년 12월 30일!!

조촐한 망년회에 앞서 커피한잔 하러 투썸에 들렸어요^^

커피한잔해

 

 

 

 

관저동 마치광장 쪽이 요즘 완전 핫핫플레이스인데요,

요기 투썸플레이스는 일찍이 자리잡아있었답니당 ㅎㅎ

 

 

 투썸플레이스관저점

042-541-2225

대전 서구 관저동 1513

 

 

 

보통 카페가면 아메리카노나 바닐라라떼를 마시는데

오늘은 특별히! 시즌음료중에서 골랐어요 ㅎㅎ

 

 

 

 

이번 겨울엔 세가지 시즌음료가 있더라구요,

화이트 크림 아메리카노 / 카카오 티 라떼 / 카라멜 스티머

 

라떼 종류나 너무 달달한 커피는 별루 좋아하지 않는 젤라는

화이트 크림 아메리카노로 결정했지요 ^^

 

 

 

 

화이트 크림 아메리카노 4,600원 / 카페모카 4,900원 / 뉴욕치즈케이크 5,500원

 

주문 후 매장을 둘러봤어요~

넓고 쾌적한 매장 분위기!!

곳곳에 콘센트가 있어서 저처럼 카페에서 노트북놀이를 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아요

슈퍼맨

 

 

 

 

 

 

 

 

주문한 커피와 케이크가 나왔어요 ><

 

 

 

뭔가,, 라떼느낌? ㅎㅎ

아메리카노에 생크림이 더해진거라

살짝 달달한 라떼느낌이 있어요!

 

그리고 투썸의 디저트는 맛나기로 유명하죠

하트3

 

 

 

 

 

센스있게 요렇게 " 2015 HAPPY NEW YEAR " 초코렛데코도 ㅎㅎ

 

 

 

 

 

 

 

노트북놀이하며 맛난커피도 마시고 맛난 치즈케이크도 먹고 여유로운 오후를 보냈답니당 ㅎㅎ

 

굿보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