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관저/카페 카페곰 브런치 토마토치킨퀘사디아 > <

by 젤라♡ 2014. 6. 30.

 

 

짜쟌 > <

집에만 있기 심심한 일요일!  관저동으로 산책을 나왔다가

너무더워서 ....그리고 살짝 출출하여 ㅋㅋㅋ

커피가 맛난 카페곰으로! 브런치도 있는 건양대학교병원 근처의 카페곰으로 갔어요 ㅎㅎ

고고

 

 

 

곰에스프레소

 

 

 

 

건양대병원 입구쪽으로 상가건물들이 많이 들어섰는데!

이쪽에 곰카페가 하나더 생겼어요 ㅎㅎ

그래서 관저동엔 곰카페가 두군데 있지요^^

하지만 요쪽 곰카페는 브런치도 있다고 해서!! 들려봤습니당 ㅎㅎ

 

 

 

 

간판이 귀여워요 > <

커피잔에 곰눈코입 ㅋㅋㅋ

 

 

 

 

 

브런치메뉴는 요정도에요!!

 

 

 

 

여름이니까~ 역시 빙수메뉴도 있네요^^

빙수는 다음번에 먹기로 하고!!

 

 

 

스콘도 맛나보여요 > <

그치만.. 이것도 담에 먹기로 하고 ㅋㅋ

 

오늘은 브런치메뉴중에 토마토치킨퀘사디아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카페구경구경 ㅎㅎ

 

 

 

 

 

 

 

 

 

소품이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귀엽고 애뻐요 ㅎㅎ

카페공간이 작아서 더 그런 느낌이에요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노노~~~  먼저 나와주시고 ㅋㅋ

 

 

 

 

다음으로 나올 퀘사디아를 위해 물티슈와 포크, 앞접시 세팅!!

머그컵도 귀요미귀요미네요 > <

 

 

 

 

짜자좐~~~!!

토마토치킨퀘사디아 등장입니당당 ^^

 

 

 

 

요기 샐러드는 유자드레싱 덕분에 상콤하구요!

 

 

 

 

 

치즈 쭈~욱 늘어나는 퀘사디아는

토마토맛도 나고 치킨맛도 나고 살짝 매콤한 맛이에요 ㅎㅎ

맛있어요 !!!! ㅋㅋ

 

 

 

 

바삭바삭 나쵸도 요롷게 소스를 얹어서 먹으니 더더 맛나네요 ㅎㅎ

저 소스랑도 먹고 생크림이랑도 먹었는데 좋아요좋아 맛나요 히히

 

 

 

 

브런치나오기전엔 엄청 수다수다하다가

음식 나오나자마 말도안하고 폭풍흡입을 했답니다 ㅋㅋㅋ

맛있어맛있어 하면서 ... ☞☜

 

 

소풍

제가 알기론 관저동에는 브런치카페가..아마도.. 요기요기뿐인걸로 알고있어요!!

노은동이나 둔산동처럼 많지가 않아서 아쉽아쉽이지만,

그래도 맛만큼은 최고이니 들려보세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