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관저/맛집 마치맛집 수부대찌개&보쌈! MSG 무첨가 착한식당^^

by 젤라♡ 2014. 7. 1.

 

 

 

모임이 끝나고~ 배고푸다는 어린양 두명(?)을 데리고 관저동 마치광장에 갔어요 ㅋㅋ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부대찌개를 먹기로 했답니당^^

마치광장엔 부대찌개집이 두세군데 있는데!

오늘은 너로 정했어!! 수부대찌개&보쌈!!

 

사실은 부대찌개랑 보쌈이랑 같이 먹고싶어서 요기로 정한거였어요 ㅋㅋ

셀카

 

 

秀부대찌개&보쌈

042-542-8255  대전시 서구 관저동 구봉로131번길 37

 

 

 

 

 

 

내부 먼저 둘러보구용~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어요!

홀 테이블 7개, 방 테이블 4개정도 !!

 

부대찌개랑  보쌈이랑 셋트메뉴가 있기에 주문하려니깐!!

띠로리~

슬퍼2

저녁시간이 지나서 늦었던 탓인지 보쌈이 다 떨어졌다고 하시더라구요ㅜ

그래서 그냥 부대찌개 2인분!!!

남자 하나에 여자 둘인데 여자 둘은 다이어트ㅋㅋ중이라 2인분만 시킴요 히히

 

 

 

 

기본반찬은 세가지가 나오구요!

 

 

 

 

부대찌개도 등장~!!

 

 

 

 

 

김치, 아채, 종류별 햄, 치즈, 우동면사리도 들어있어요!!

 

 

 

 

처음 끓으면 직원이 와서 국자로 휘적휘적해주시고~

 

 

 

 

 

보글보글 > <

다 끓었어요!! 다됬어요!!

 

 

 

 

밥도 나오고 ㅎㅎ

 

 

 

 

밥나올때 계란도 함께 나왔어요!!
근데.. 우리 셋인데... 2인분밖에 안시켜서 계란도 2개만 해주셨나봐요...ㅋㅋㅋ

농가먹지뭐 ㅋㅋㅋ

 

 

 

다들 앞접시에 한국자씩 덜어서 먹었어요!!

음~ 요기 부대찌개는 다른 부대찌개들보다는 맛이 살짝 뭔가 심심한듯 밍밍한듯 해요

아마도 MSG가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이아닌지 !!

 

저는 오히려 이런 맛이 더 좋은것 같아요!

같이 먹은 어린양 두명ㅋㅋ도 아주 잘 먹더라구요 ^^

 

 

식사를 마치고나니

후식으로 빙수를 만들어주겠다며 먹을건지 물어보더라구요 ㅋㅋ

네네 주세요!! 했죵 히히

 

 

 

 

 

음음 빙수빙수!!

가정용제빙기를 이용한 그냥 빙수에요 ㅋㅋ

요즘 카페에서는 우유얼음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나는데

그냥 쌩얼음빙수를 먹으려니.... 좀... 맛이....별루더라구요...

시럽도 너무 많이 넣어주셨어....☞☜

 

빙수는 여기서 말고 나가서

카페플러스!! 로 가는 걸로 ㅋㅋㅋㅋㅋ

 

 

 

아무튼 부대찌개만큼은 맛이 좋았어요!!

마치광장에서 부대찌개 드실땐 요기요기 수부대찌개&보쌈!! 가보세용용^^

 

컬투패밀리 편의점 2층에 있습니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