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관저/카페 관저동 카페플러스 빙수맛집 커피1+1

by 젤라♡ 2014. 6. 25.

 

커피한잔

 

식후엔 커피커피^^

아는 동생이 빙수가 맛있는 카페가 있다고 해서 들려봤어요!!

 

 

 

요즘 관저동에 핫플레이스로 뜨고있는 마치상가쪽에 자리잡고있어요^^

2층에 킹콩테이블이 있는 상가 1층이 바로 카페플러스에요 !!

 

 

 

카페플러스

042)541-8250  대전시 서구 관저로 142

 

 

 

 

 

 

 

메뉴가 참 많지요~

그 중에서 젤라네가 주문한 건

카페모카, 아이스아메리카노!

인절미 눈꽃빙수, 하겐다즈 눈꽃 초코빙수까지 ㅋㅋ

어마무시하지만 다 먹을거라는거!! 히히^^

 

요롷게 4가지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서비스로 주신대요!!

신난다용용 > <

 

 

 

 

진동벨 받고 기댕겨요~

요고 파란빛이 깜박거리면서 노래소리도 나요 ㅋㅋ

맨날 진동소리만 듣다가 노래소리가 나오니깐 신기신기 ♪

 

 

어마무시하게 주문한 덕분에 기다리는 시간이 좀 걸려서~

카페구경 할까용용 ^^

 

 

 

 

 

 

 

카페플러스 내부 둘러보면서 특이했던점!!

요기요기는 커플석인가봐요 히히

귀엽네요~ 저기 앉아서 알콩달콩하면....☞☜

아잉2

 

 

 

 

 

 

카페모카랑 아메리카노가 먼저 나왔어요 ㅎㅎ

 

 

 

 

숟가락에도 카페플러스가 새겨져있네용 ^^

 

 

 

 

짜잔~ 드디어 인절미눈꽃빙수 > <

 

 

 

 

아몬드슬라이스가 송송 박혀있어 콩가루랑 같이 먹으니 고소해요^^

 

 

 

 

근데 먹다보니 왠지 텁텁....... ㅋㅋㅋㅋ

연유를 안넣고 먹기바빴네요 크크

 

연유 투척!!!

 

 

 

 

연유 슉슉해서 쉐킷쉐킷하다가

하겐다즈초코눈꽃빙수 등장 !!!!

 

 

 

 

 

후레이크랑 오레오쿠키조각들이 뿌려져있구요

빼빼로도 세가지 종류가 슉 박혀있네요 ^^

 

 

 

 

 

초코눈꽃빙수라더니 ㅋㅋ

빙수얼음도 초코얼음인가봐요 > <

 

 

샤방3

카페플러스 초코눈꽃빙수!! 요거완전 강추추추추에요^^

달콤하고~ 후레이크랑 초코얼음 같이 먹으니깐 바삭바삭 맛나용용

마치상가쪽에 가실일 있으실 땐 카페플러스 들려서 초코눈꽃빙수 맛보고가세요~ㅎㅎ

 

 

 

 

요고요곤 1+1 !!

커피 한잔 가격에 두잔을 마실 수 있대요~

참고하세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