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관저/맛집 관저동 신선칼국수 바지락칼국수! 두부두루치기!

by 젤라♡ 2014. 6. 25.

 

 

 

 

관저동에 신선칼국수~!! 들어보셨나요?ㅎㅎ

이미 칼국수맛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하루종일 꿀꿀꿀인 날씨때문에 칼국수 한그릇먹으로 댕겨왔답니당당 ♪

 

 

관저동 먹자골목 쪽에 있어요^^

 

 

신선칼국수

042)541-4466 대전시 서구 관저동 1052 

 

 

 

 

 

 

 

 

식당에 들어서면 요렇게 테이블6개가 있구요~

 

 

 

 

메뉴판은 간단해요^^

칼국수, 두부두루치기, 수육 세가지요!

 

저는 4명이서 같이 가서 두부두루치기 한개랑 바지락칼국수 2인분을 주문했습니당 ㅎㅎ

 

 

 조금뒤에 두부두루치기가 먼저 나왔어요~!!ㅎㅎ

맛있겠다다다다다 > <

 

 

 

 

너무 먹음직스럽죠 ^^

오징어도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두부와 같이 먹기에 참 좋더라구요 ㅎㅎ

 

 

두부두루치기만 먹어서 살짝 매워질즈음에 바지락칼국수가 나왔어요 !!

 

 

 

 

 

바지락칼국수에 바지락이 안보이네요 ....

뭐지? 하고 국자로 저어봤는데

 

 

 

 

있네요 바지락 ㅋㅋㅋ

칼국수도 너무 맛나보여요

하트3

 

 

 

 

 

국물도 담백하고 깔끔하게 맛있는 칼국수에요 !!

두부두루치기의 매운맛을 싸악 잡아주는 바지락칼국수의 담백한 맛 > <

좋아요~좋아 히히 ^^

 

 

자~ 여기서 두루치기에 사리추가요~!!!

요리

 

 

 

칼국수면보다는 얇은 듯한 사리면!!

남은 두루치기 양념에 넣고 비벼비벼 ♪

 

 

 

 

우왕우왕 ><

두루치기양념에 쫀득한 면사리가 들어가니

담백했던 칼국수와 다르게 얼큰해서 맛나용용 ^^

 

 

 

 

 

후닥후닥 ㅋㅋ

다들 배가고파서였는지 정말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좀 지저분해서 부끄럽지만,

그만큼 맛도 있었다는거죠

굿잡

 

칼국수가 생각날때,

매콤한 두부두루치기가 생각날때!!

 

신선칼국수 고고~!! ㅎㅎ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