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노은/카페 반석동카페 커피사이애

by 젤라♡ 2014. 6. 22.

 

 

꾸리꾸리한 오늘은 집에서만 있기도 꾸리꾸리해서

엄마랑 반석동으로 마실댕겨왔어용 ^^

 

 

 

 

커피한잔해

 

어느 카페로 갈까 고민고민하다가~

반석동 커피거리시작쪽? 끝쪽?에 위치한 커피사이애로 가기로했지용용 ♪

 

 

 

커피사이애

042-862-3003 대전 유성구 반석동 654-5

 

 

 

 

 

 

 

 

 

 

 

카페외관 둘러보고~ 안으로 들어갈께용~~

 

 

 

 

 

 

 

 

똑똑

 

들어가서 메뉴판부터 살펴봅시다용용 ^^

 

 

 

 

 

 

 

 

음료 종류가 무지 다양하게 있어요 !!

그중에서~ 저와 엄마는 팥빙수, 홍와꽃차를 주문했어요 ^^

 

 

 

 

음료나오길 기다리면서 카페내부 구경 할까용 ㅎㅎ

 

 

 

 

요기 말리고 있던 꽃은 너무 색이 애뻐서 물어보니깐 생화래요!!

어쩜 요롷게 애쁘게 색이 나게 말릴수 있는지 ㅎㅎ

 

 

 

 

 

원두도 판매하고 있어요 !!

종류가 꽤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네요 ^^

 

 

요기요기 사이애케잌이 맛나다고 소문이 났던데 ㅎㅎ

배부른 상태였으니 다음에 맛보기로 패스~

 

 

 

오후 1시까지 사이애브런치타임!!

케잌1조각과 아메리카노1잔에 8,500원!!

다음에 사이애케잌 맛보러 올때 요요요요 브런치타임을 이용해야겠어요 > <

 

 

 

커피볶는 기계도 한켠에 있네요 ㅎㅎ

 

 

제가 들어온 쪽 반대쪽으로는 테라스가 있었어요!

날씨만 조금 덜 꾸리꾸리 했으면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을텐데ㅠ

 

 

 

 

아쉽아쉽하고있는데 음료가 나왔어요 > <

짜좐짜좐짜좐~~~ㅎㅎ

 

 

 

빙수먼저 살펴볼께요~~~

 

 

사이애빙수도 직접 끓이신 100% 국내산팥이라고 했어요!!

위에는 분홍마카롱이가 ㅎㅎ

 

 

 

자세히 보면 호두가 큼지막하게 들어가있구요,

콩가루가 묻어있는 떡도 들어있네요 ㅎㅎ

 

 

 

자자~ 마카롱롱이 먼저 먹구요~~

 

 

 

썪어썩어~ 준 다음 한스푼 떴더니!!

아까 콩가루 묻어있는 떡은 쑥떡이었네요 > <

나 쑥떡좋아하는데 히히

하트3

쑥떡이랑 호두랑 팥이랑 얼음이랑 한입먹으니 고소하니 좋아요좋아!!

 

 

다음은 홍화잎차!!

여드름과 생리통에 좋다고해서 주문해봤어요^^

 

 

요로케 따숩게 마실 수 있도록 세팅해 주시네요^^

 

 

 

뚜껑을 열엉보니 꽃은 아래로 향한체로 둥둥 떠있네요 ㅋㅋ

꽃을 보고싶어서 열어본거였는데... 차를 우려야하니 뭐 어쩔수 없는걸로 ㅋㅋ

 

 

우러난 차를 잔에 따라보았어요 ^^

노란빛을 띄는 홍화꽃차!!

마셔보니~ 음~ 풀향기 ㅋㅋㅋㅋㅋ

무언가 꽃향기를 기대했던 젤라는... 그저 웃지요 하하하하...

원래 꽃차들은 이런맛인가봐요 ㅋㅋㅋ

헉4

 

 

암튼암튼!!

젤라는 엄마님과 카페에서 한적한 오후를 즐기고 집에 돌아왔답니당^^

솔직히 빙수는 제입에는 별루였던것 같아요!

요즘 빙수얼음은 거의 우유얼음으로 갈아주는데

사이애는 그냥 일반얼음이라 무언가 심심한 맛이 나더라구요..

우유얼음을 좋아하는 젤라에겐 음~그냥뭐..저기...☞☜

 

그치만!! 커피는 맛날것 같아요!!

오늘 커피를 못마셔봐서 무지 아쉽아쉽 또 아쉽이네요 ㅋㅋ

다음번 올때는 커피와 사이애케잌을 맛봐야겠어요!!

아윌비백 ㅋㅋㅋㅋㅋ

커피마시러 다시 올께용용 > <

 

그럼 젤라는 이만 꿈나라로 가요 총총**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