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치킨/맛집 BHC 요레요레치킨 :: 전지현C~ BHC! 요레요레치킨><

by 젤라♡ 2015. 2. 11.

 

 

 

 

전지현C~ BHC!

BHC 요레요레치킨!!

 

 

어제는 하루종일 컴퓨터와 씨름을 하고 야근(?)도 하고ㅋㅋ 지친몸으로 집에가는길에,

이런 젤라를 달래주시고자 엄마는 완전! 대박! 오랜만에 "집에가서 치킨이나 시켜먹자!" >< 젤라는 급 밝은 목소리로~ "좋아요!!" 하고 소리쳤어요 ㅋㅋ 굽넨치킨에 고추바사삭 치킨을 먹자며 바로 전화를 걸었는데...  정기휴일이라는 안내멘트 헐맙소사

그래서 다른 치킨집을 찾던 중 발견한 BHC!! 예전에 친구네 집에서 맛있게 먹었던 요레요레치킨으로 결정했답니당 ㅋㅋ

 

 

 

 

 

 

짜쟌 ㅋㅋ BHC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치킨에는 감자튀김도 들어있구요, 샐러드와 요거트소스도 함께 들어있어요!!

치킨에 감자튀김. 그리고 요거트, 샐러드까지!! 모두 젤라가 좋아하는 구성으로 되어있어 강추하는 치킨입니다용^^

 

 

 

 

요레요레 치킨 도착입니당!!

BHC 요레요레 치킨은 요렇게 배달됩니다용

 

 

 

 

러블리베이비채소! 싱싱한 어린잎들이 여러종류가 섞여있어요! 요기에 애플요거트 소스를 슉슉 뿌려서 먹거나 치킨을 먹을 때 애플요거트 소스를 찍어먹으면 상큼하면서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당^^

 

 

 

 

야무지게 쿠폰도 챙겨주세요!! >< 전지현언니는 먹는것도 예쁘네요 ㅋㅋ  전지현C~ BHC! ㅋㅋ

 

 

 

 

BHC가 고객에게 꼭 지키는 4가지 약속이래요!!

하나, 고품격 신선육 닭고기 10만을 사용

둘, 하이올레의 해바라기 오일 사용으로 트랜스지방 0%

셋, 24시간 특수 냉장 숙성공법

넷, QCS 관리를 통한 깨끗한 치킨

 

요래 4가지는 꼭꼭 지킨다고 하니, 믿고 맛있게 치킨을 즐길 수 있겠어요!!

 

 

 

 

드디어 요레요레 치킨의 모습입니다 >< 참, 요레요레 치킨은 순살치킨이라 뼈가 없어요!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답니다^^ 게다가 감자튀김까지!! 감자튀김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들 중 하나죠^^

 

 

 

 

 

새싹채소에 애플요거트 소스를 슉슉 뿌려줍니다!! 사과향도 나고 달콤한 맛도 나서 야채를 잘 먹지 않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있는 샐러드에요!!

 

 

 

 

이제 진짜로!! 드디어!! 치킨을 먹어봅시다!!ㅎㅎ

 

 

 

 

바삭바삭한 감자튀김도 한입먹고><

 

 

 

 

 

요레요레 치킨도 한입 먹어줍니당당 > <

살코기로만 되어있는데, 튀김옷도 적당히 입혀져서 팍팍하지 않고 맛있어요><

 

 

 

집에서 너무나도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어서 늦은 시간이었지만... 정말 행복했어요 ㅋㅋ  맛있는걸 먹을 땐 행복하니까요!!

행복하게 맛있게 먹고!! 살은 뭐 빼면 되는거죠 히히 빠지겠죠 뭐 ㅋㅋㅋ

 

 

 

 

 

아이들과 함께 !! 야채샐러드도 함께!!

치킨을 즐기고자 할땐 전지현C~ BHC!! 요레요레치킨 맛보세용^^

슈퍼맨

 

 

 

 

치킨/맛집 BHC 요레요레치킨, 전지현C~ BHC! 요레요레치킨><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