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부산/맛집 해운대돼지국밥집 밀양순대돼지국밥 :: 처음 돼지국밥 드시는분들은 요기로 가세요!

by 젤라♡ 2015. 2. 3.

 

 

 

부산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에 가면 꼭 먹어봐야하는 돼지국밥!!

예전에 친구들과 부산에 두어번 갔을 때도 빼먹지 않고 돼지국밥을 먹었었는데요, 이번에 먹었던 돼지국밥이 그중 최고였답니다!! 그래서 소개합니다^^ 해운대역에서 가까운 돼지국밥집! 밀양순대돼지국밥 소개합니다당!!!

 

 

 

 

젤라가 방문한 곳은 해운대에 있는 밀양순대돼지국밥 본점이었어요!

1978년부터 운영해온 식당이니 오래동안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돼지국밥 맛에 있겠죠?ㅎㅎ

 

 

 

 

식당에 들어서자 마자 이미 많은 손님들로 가득차있었어요!

아침먹으러 간건데.. 벌써부터 손님이 많네요! 역시 맛집 답습니다용 ㅎㅎ

 

 

 

 

식당 안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2층에도 방이 있다는 문구가 보입니다!

그래요 1층으론 부족할 것 같아요. 젤라네는 다행이 한 자리가 남아서 2층에 올라가지 않고 1층에 자리를 잡았답니당당 ^^

 

 

 

 

"담을 때는 적당히! 비울 때는 깨끗이!"

밑반찬은 처음 가져다 주신 접시에 다먹고 나면 셀프로 담아주세용용 ㅎㅎ

 

 

 

 

요거요거 밀양순대돼지국밥 메뉴판이에요!!

돼지국밥~ 순대국밥~ 수육~ 감자탕~ 해장국까지. 부산 놀러왔다가 저녁에 술마시고 아침에 해장으로 와서 먹기 좋겠다요!!

젤라네는 돼지국밥으로 통일!! 부산에 왔으니 돼지국밥 맛을 봐야겠죠?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고추는 정말 무지무지 매웠어요ㅜ ㅜ 젤라 한입먹고 입에 불날뻔 ㅜㅜ

새우젓은 돼지국밥 간 맞추는 용이구요, 역시 빠질 수 없는 국수! 있다가 돼지국밥 나오면 국수 넣어서 먹어요!! 짜응!! ><

 

 

 

 

오오오오~ 센스있어요!! 추우니깐 차가운 생수도 주셨고, 따땃한 물도 함께 주셨어요 ㅎㅎ

그래서 국밥 나오기전에 추워서 차가워졌던 손을 녹이며 몸을 따숩게 해줬답니다^^

 

 

 

 

자~ 돼지국밥 등장이요!!

밥 한공기와 뽀얀 돼지국밥이 나왔어요. 국밥을 살살 저어주니까 속에 들어있던 다데기가 풀리면서 국물이 빨갛게 변한답니당!

맛을 보면서 새우젓으로 간을 맞춰주세요 ^^

 

 

 

 

 

빨갛게 변한 돼지국밥에 아까 처음에 나왔던 국수도 퐁당 넣어주세요! 이게 별미에요 ㅎㅎ 국수도 좋아하는데 돼지국밥에 들어있는 고기와 국수를 함께 한입!! 먹어봅시다 ㅎㅎ 국물이~ 끝내줍니다요!! 특유의 돼지 잡내도 안나고,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함께 간 일행중에 돼지국밥을 처음 드셔보는 분도 있었는데, 맛있다면서 잘 드시더라구요ㅋㅋ

 

 

 

 

 

이번엔 반찬접시에 있던 부추무침을 넣어서 슥슥 섞어서 한입 떠 먹어보았어요! 돼지국밥에 부추를 넣어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부추가 몸에 좋다니까 ㅎㅎ 젤라도 부추 계속계속 넣어서 먹었어요! 정말 맛있다 백만번 반복 ㅋㅋ

 

 

 

 

캬~ 요렇게 아침식사 밀양순대돼지국밥에서 돼지국밥으로 한그릇 뚝딱! 했어요 ><

깔끔하고 잡내없는 돼지국밥 찾으신다면 바로 요기요기!! 밀양순대돼지국밥집으로 오세요~!!

 

 

 

 

 

밀양순대돼지국밥 위치 확인해주세요^^ 

 ▼

 

 

 

 

 

 

해운대 돼지국밥 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 깔끔한 돼지국밥으로 추천합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