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이야기

스타벅스 대전터미널후문점 신메뉴 돌체리스트레토비안코는 사랑입니다♡

by 젤라♡ 2015. 1. 28.

 

 

 

 

STARBUCKS*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

 

 

 

 

점심먹고 들린 스타벅스!

신메뉴로 인기몰이 중인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를 다시한번 맛보고왔어요^^

저번에 친구들과 스타벅스 갔을 때 마시고는 완전 사랑에 빠졌답니당 ㅋㅋㅋ 함께 간 일행들도 다들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의 맛에 빠져있더라구요!! 그래서 일행 4명 중에 3명이나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로 통일하여 주문했죠ㅋㅋ

나머지 한분은 오늘의 커피.

원래는 4명 모두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로 마시려다 다 같은건 싫다며 한잔은 달지않은 커피로 오늘의 커피로 선택했답니다^^

 

 


 

 

스타벅스에서 2015년 새해를 시작하며 선보인 신메뉴는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 말도고 제주 호지 티 라떼도 있어요^^

그런데 제주 호지 티 라떼는 평을 보니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용.. 함께 간 일행 중에도 드셔본 분이 본인 스타일이 아니라며 저도 마시지말라고ㅋㅋ 했어요. 그치만 궁금궁금 완전 더 궁금해져서 다음 기회에 맛보려고해요 ㅋㅋ

 

 

 

 

대전 동부터미널 근처에서 식사한 후 바로 건물 1층에 있는 스타벅스로 갔어요

요기 건물은 1층엔 스타벅스, 2층엔 설빙이 있는데 설빙 딸기빙수도 먹고싶... 지만 추우니까 설빙은 다음기회에!!

사진에 나온 생딸기설빙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정말 꼭꼭 가야겠어요>< 추워도 먹고말겠다 ㅋㅋ

 

 

 

 

스타벅스에 들어와서 제일 안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젤라가 간 시간이 1시 30분정도였는데 다른 매장들은 자리가 없어서 자리잡기가 어려웠겠지만! 대전동부터미널후문점은 널널하네요 다행이에요!  메뉴 주문 후 매장을 빙 둘러봤는데 역시 스타벅스답게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분위기로 꾸며져있었어요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 톨사이즈 5,600원*3잔 / 오늘의 커피 3,800원

 

요렇게 4잔을 주문하니까 비아 카라멜라떼 4스틱 증정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몰랐는데 ><

그런데 우와우와하다가 비아 카라멜라떼 4스틱 증정품은 사진도 못찍고..ㅋㅋ 일행 중 한분의 가방으로 쏙~ㅋㅋ

 

음료4잔 구매하면 비아 카라멜라떼 4스틱 증정하는 이벤트는

1월27일부터 1월31일까지에요!

이때 병음료, 생수는 제외되구요  당일 구매 영수증만 가능하며 영수증 합산은 불가능합니당!!

쿠폰사용 무료음료 구매시는 해당되지 않고,  비아 카라멜라떼 소진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고 하네요^^

 

친구들과 4명이상 모이면 스타벅스가서 커피마시고, 비아 카라멜라떼 4스틱 받아가세요ㅎㅎ

 

 

 

 

홧팅2짜자쟌~~~~!!!

드디어 웰컴레벨에서 그린레벨로 승급했어요><ㅋㅋ

 

집 근처에 스타벅스가 없기도하고,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도 항상 갈 때마다 만원이라 별 모으기가 참 어려웠던 젤라에요ㅠ ㅠ

그런데 드디어드디어!! 별 5개를 모아서 그린레벨로 승급했답니당 ㅋㅋ 신난다!! 이제 저도 쿠폰이 생기겠군요 히히

요 사진은 그린레벨 승급 기념으로 찍었답니당 ㅋㅋ

혼자 신나서 영수증보고 있는데,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역시 손님이 많지않아서인지 빠르다요!!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와 오늘의 커피!

어딜가나 똑같이 풍부한 스팀밀크와 가운데에 동그란 하얀 점. 커피 맛도 역시 똑같이 맛나용용><

 

평소에 아메리카노만 즐겨 마시다가 달달한 커피가 땡길 때면 항상 바닐라라떼를 마시곤 했는데, 스타벅스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를 맛보고 나서는 아메리카노보다 요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가 더 땡기는 요즘이네요^^

자꾸 달달한 커피 마시면 안되는데ㅋㅋㅋ

입에서 달달한 게 땡기니깐 어쩔수가 없네요 맛난걸 어떡해 크킄

 

 

 

 

돌체 리스트레토 비안코를 마시면서 신기하게(?) 스팀밀크가 정말 많이 들어있구나 생각했어요!

다섯모금정도 마셨는데도 요렇게 보이는걸 보면말이에요 ><  아 좋다요좋앙!!

 

 

 

 

 

한참 일행들과 이야기를 하다가 갑자기 스타벅스 머그컵에 눈길이 갔어요

항상 스타벅스 뿐만 아니라 다른 커피집을 가도 거의 테이크아웃 종이컵에 커피를 담아서 먹었던터라 오랜만에 커피가 담겨있는 머그컵.. 느낌 좋더라구요^^

살피다 보니 오옷! 초록색 로고가 아닌 하얀 머그컵과 같은 색으로 하얀 로고가 새겨져있는 걸 발견!

처음보는 스타벅스 머그컵이었어요 ㅋㅋ 요런것도 있네? 하고 컵을 이리저리 돌려보고 둘러보다가 또 신기한거 발견 ㅋㅋ

머그컵 손잡이 윗 부분에 T라고 새겨져있네요 오홍

이건 추측건데 아마도 톨사이즈라는 표기가 아닐까 싶어요 ㅋㅋ

다음에 그란데사이즈를 주문해보면 거기엔 G라고 새겨져있을까용? 히히

암튼 스타벅스 머그컵의 새로운 발견이었어요!

 

 

 

 

그렇게 머그컵을 둘러보며 한창 놀다가 이번엔 영수증을.. ㅋㅋㅋㅋ

정서불안 이런건 아니구요!! 절대!!

영수증에 개인정보가 있다고 해서 카드번호 같은? 그래서 버릴 때 그냥 구겨서 버리지 말고 갈기갈기 찢어서 버리는게 제일 안전하다고 누가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영수증을 갈기갈기 찢어둔거랍니다^^

 

 

 

 

이렇게 가까이에서 사진도 찍어보고

영수증을 이런식으로 갈기갈기 찢어서 버리면 설마 이걸 주워서 맞춰보는 사람은 없겠죠?ㅋㅋㅋ

 

 

 

 

그래서!! 젤라가 한번 맞춰봤어요 하하하 퍼즐맞추기같은거 좋아해요!!

엄청나게 작게 찢어버려서.. 맞추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범죄에 이용될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ㅋㅋ

 

 

 

 

겨우겨우 맞춘 요 STARBUCKS 스타벅스 영문.

이거 맞추고 나니 일행들이 이제 집에 가자고 일어서네요 ㅋㅋ

즐거운 커피타임을 맞치고 다시 일터로 고고!!

 

다음 번 스타벅스 방문때엔 제주 호지티 라떼 맛봐야겠어요^^

 

 

오늘 젤라가 방문한 스타벅스 대전터미널후문점은 아래 지도 참고해주세요!!

 

 

 

 

 

 

 

 

스타벅스 대전터미널후문점 신메뉴 돌체리스트레토비안코는 사랑입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