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이니스프리 VVIP키트 드디어 개봉!! ><

by 젤라♡ 2014. 7. 14.

소풍

 

두둥~!!!

드디어 이니스프리 VVIP키트를 받았습니당^^

이번 키트는 수박이 힌트였죠!!

 

 

 

박스포장부터 수박수박수박 ㅋㅋ

뜯어봅시다~!! ㅎㅎ

 

 

 

 

수박그림이 그려져있는 파우치와 카드가 들어있어요!!

 

 

 

 

 

워터멜론!! 수박수박수박~ > <

귀여운 수박패턴으로 앙증맞은 파우치!!

 

 

 

 

지퍼를 열어보니 샘플들이 옹기종기 자리하고 있네요 ^^

 

 

 

 

총 5종의 샘플들이 들어있었어요~!!

아~ 용량도 좋다!! 30ml !!

신나2

 

하나씩 볼께요 ^^

 

 

 

 

" 민트 그린티 프레시 샴푸 "

제주 민트, 그린티 성분이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 두피를 말끔하게 씻어주는 민트 그린티 샴푸

 

 

 

 

" 민트 그린티 프레시 린스 "

제주 민트, 그린티 성분이 피지 분비가 많은 지성 두피를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민트 그린티 린스

 

 

 

 

" 청보리 노-워시 클렌징 토너 "

물 세안 없이 단 한번에 각질관리+클렌징+보습까지 해결해주는 청보리 노-워시 클렌징 토너

 

 

 

 

" 애플 쥬이시 리퀴드 포밍 클렌져 "

갓 씻은 사과처럼 피부에 매끈함과 건강한 윤기를 살려주는 액상타입 딥 클렌징 폼

 

 

 

 

" 치자꽃 퍼퓸드 바디 클렌져 "

사랑스럽고 청초한 치자꽃 향기가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에 가득 담긴 바디 클렌저

 

 

 

 

파우치와 함께 총 5종의 샘플!!

여름휴가 때 챙겨가면 좋을 잇아이템들이에요 ><

 

마침 파우치를 바꾸고 싶었던 젤라는 더더욱이 득템 히히 ㅋㅋ

 

올 여름휴가는 이니스프리 VVIP 키트와 함께

말끔하고 상쾌하게 보내자구용용

 

슈퍼맨